개발자 패널에서 일부가 공개됐습니다.

우서

북미, 유럽, 한국 대회에서 거의 밴픽률이 100%임
하지만 내부 통계 승률은 50%임

때문에 일단 마이너한 너프를 하고 지켜볼 예정

천상의 보호막 (R)  쿨타임 70초 -> 90초


영원한 헌신 (고유 능력)  지속시간 10초 -> 8초



가즈로

e스포츠에 더 자주 보이게 함
가즈로만의 지역 장악력 능력 강화
여러가지 미친 생각들이 있음
1. 죽이는 레이저를 충전할 동안 포탑에서 레이저를 발사하는 특성
2. 주변에 고철을 던지고 다시 고철을 회수하는 특성


노바

특성의 다양성 향상

유저의 스타일에 따른 변화 유도 (즐겜 vs 빡겜)
노바의 스킬/특성 스킬캡(?) 증가
예로 들어 '저격을 맞추면, 다음 저격이 데미지가 몇% 영구 증가함' (노바전용 위축?)


타이커스

현재 승률이 낮음. 승률을 높일 것
버프로 강하게 만든다면 레이너나 발라같은 암살자들과 같은 위치에 들어갈 것으로 보임
타이커스만의 독특한 암살자로 만들고 싶음
아마도 '안티 전사' 암살자가 될 것임

 

 

 

 



테스트 전장 변경점들 적용

현재 테스트 전장에서 시험중인 10레벨 이전 '부활시간 증가' '체력 대폭 상향'이
다음 패치인 초갈 패치때 적용할 예정

이러한 변경점을 결심한 이유가 초갈을 내부적으로 테스트 하던 도중에
엄청난 체력을 가진 초갈이 초반에 게임을 터트리며 엄청난 스노우볼링을 굴림

이에 개발진은 초갈 출시에 대비할겸 초반 스노우볼링을 줄여야겠다는 생각으로 10레벨 이전까지
'부활시간 증가' '체력 대폭 상향'을 결정하고 지난 패치부터 테스트 전장을 공개하여 데이터를 얻어왔음

테스트 결과 기존에는 레벨 차이가 깡패였으나 변경된 이후 기본적인 영웅 능력, 특성, 레벨이 골고루 게임에 영향을 미침

현재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 테스트 전장을 미리 플레이 할 수 있음

자세한 내용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909&category=_버그&name=subjcont&keyword=%BA%CE%C8%B0&l=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