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등급전 개편 테스트

 

영웅 리그는 이제 솔로큐만 허용될 예정. 이것으로 개인의 능력만 반영될 것

팀 리그는 2인큐, 3인큐, 5인큐가 허용될 예정. 팀 능력의 좌표가 될 것

팀 리그의 가치에 의미를 더할 수 있는 더 수준 높은 팀 리그를 원함

 

 

 

 

매치메이킹

 

예전 매치메이킹 시스템은 좋지 못했음

매치메이킹은 올해초 새로 다시 만들어졌으며, 긍정적인 반응들을 얻음

매치메이킹은 서버와 관련되었기 때문에, 클라이언트 패치 없이도 수정이 가능함

매치메이킹에 영웅 레벨을 반영하니 승률이 안정화됨

이같이 매치메이킹을 향상시켰더니 대기 시간이 빠른 대전은 50%가 영웅 리그는 200%가 증가했음 (현재 상황)

개발팀은 여전히 게임의 질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게임이 빨리 잡히길 원함

개발팀은 게임의 질을 유지하면서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노력할 것임

 

 

 

 

맞춤 통계

 

플레이어들은 게임에서 자신이 얼마나 잘하는지 알고싶어 함

맞춤 통계는 지금까지의 자신의 통계와 비교는 물론, 같은 서버의 다른 사람과의 통계와도 비교함

경기가 끝나고 같은 지역의 다른 사람이나 자신의 이전 기록보다 더 좋은 수치를 기록하면 시스템에서 알려줌

 

 

 

 

돌아온 죽음의 광산

 

골렘은 이제 각 라인을 번갈아 가면서 소환됨 (브락시스 항전의 저그무리와 같음)

골렘 소환 위치는 이제 죽었던 자리 대신, 핵에서 일정거리 떨어진 곳에서 소환됨

광산의 구조도 변경이 됨. 광산 입구는 이제 동서남북 새로운 4곳으로 나뉘어짐

광산의 해골들은 한쪽에 몰려있지 않고 이제 고르게 분포가 되었음

광산의 우두머리 골렘은 이제 광산 한가운데에 위치함

죽음의 광산은 올해 안으로 돌아옴

 

 

 

레벨 진척 시스템 개편과 보상

 

영웅 레벨과 계정 레벨은 이제 더이상 상한선이 없음. 최대치는 있지만 도달하기 매우 어려울 것

현재 영웅 레벨 10까지 도달하는데 10시간 이상이 걸리는데 이제 3~4시간이 될 것임

계정 레벨은 이제 모든 영웅 레벨을 합한 수치가 될 것임

이제 레벨업을 할 때마다 보상을 얻게되어 지금보다 더 잦은 보상을 얻게될 것

골드 뿐만 아니라 스킨이나 탈것 그리고 더 많은 것들이 보상으로 주어질 것

 

 

 

 

 

 

드래프트 스왑 기능

 

이것이 필요하다는 점에 동의하며, 꼭 내놔야 할 기능

공식적으로 적용하기 전에,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 테스트를 할 예정

 

전장 로테이션

 

이벤트 기간(기계 전쟁) 동안 전장 로테이션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음

로테이션은 6~7개의 전장으로 이루어질 예정

다만 일반전은 여전히 모든 전장을 플레이하게 될 것임

 

보이스 채팅

 

현재 배틀넷에 보이스 채팅이 추가되었는데, 히어로즈 인게임에서도 적용할 예정 

 

파티 찾기

 

더 똑똑해지며, 파티를 찾는 대기열이 생길 것임

 

클랜

 

유저들간의 커뮤니티를 강화할 기능

향후에 클랜 순위, 승급, 토너먼트 같은 기능 추가도 가능함

 

Q&A에서 밝혀진 것들

 

오버워치 '정켄슈타인의 복수' 같은 PVE 콘텐츠를 추가하고 싶으며, 기대가 됨. 언제 추가될지 정확한 날짜는 없음

현재 히어로즈 대회 방식의 드래프트는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 먼저 추가되고, 그후 공식 게임에 적용할 것

게임이 시작될 때 누군가 탈주하면 다시 게임을 만드는 방법을 연구중임

현재 골드를 소비하는 더 많은 방법이 조사중에 있지만, 아직 구체적인 것은 없음

개발팀은 하츠로그를 대체하고 싶진 않지만, 인게임에서의 더많은 통계를 원함

팀에 완전히 탈주한 유저가 있으면, 패배를 봐주는 것을 작업하고 있음

머키 리워크가 논의되고 있으며, 오래된 모든 영웅들은 적절한 시기에 손볼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