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스 "블레이즈" 루이스 상병은 선천적으로 불에 끌렸습니다. 하지만 레이너 특공대에 지원하고 난 후에야 자신의 광적인 집착을 좋은 쪽으로 보일 수 있었죠. 그 후로 숱한 전투를 치르면서 블레이즈는 언제나 화끈한 활약을 선보였습니다.
고유 능력
방화광
4초 동안 방어력이 25 증가하고 주위 적들에게 0.5초마다 40의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에게 화염 방사가 적중할 때마다 방화광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일반 기술
화염 방사 (Q)
두 갈래로 불길을 내보내 83의 피해를 줍니다. 기름 뿌리기로 뿌려진 기름을 점화할 수 있습니다.
기름 뿌리기 (W)
끌어서 사용
끈적한 기름을 뿌립니다. 기름은 5초 동안 지속되며 적을 40% 느려지게 합니다. 화염 방사로 기름을 점화하면 2.5초 동안 0.3초마다 18의 피해를 주지만 더는 적을 느려지게 하지 않습니다. 점화된 기름에 있는 동안 0.3초마다 49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2회 충전됩니다.
제트 추진기 (E)
0.5초 후, 전방으로 질주하여 처음 적중한 적 영웅과 주위의 적 영웅들에게 52의 피해를 주고 1.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궁극기
벙커 투하 (R)
0.5초 후, 생명력이 1300인 벙커를 호출하여 들어갑니다. 벙커에는 자신과 아군이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습니다. 벙커 내부에 있는 동안 아군 영웅은 화염 방사기를 사용하여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179의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벙커에서 나오면 방어력이 2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또는 파괴될 때까지 지속됩니다.
연소 (R)
최대 2.6초 동안 정신을 집중합니다. 정신 집중이 끝나면 주위 적들을 불태워 60% 느려지게 하고 0.5초마다 48의 피해를 줍니다. 연소의 감속 및 지속 피해 효과의 지속 시간은 정신을 집중한 시간에 비례하여 최소 1초에서 최대 5초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이동 속도가 50% 감소합니다.
개발자의 의견: 2018년 게임플레이 업데이트 이후 게임 시스템에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업데이트의 전반적인 결과는 만족스럽지만, 의도치 않은 부작용이 일부 있어 이를 해결하려 합니다. 우선 탄약이 제거된 후에 구조물이 지나치게 약해졌고, 이에 따라 공격로를 압박하는 전략이 너무 강해져 전체적인 대전 시간이 짧아졌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구조물이 더욱 강해져 용병 캠프나 전장 목표로 인한 상대의 공격을 이전보다 더 잘 버틸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게임플레이 업데이트 이후로 용병 캠프의 변화를 주시한 결과, 일부 용병의 수치를 조절할 때가 왔다고 판단했습니다. 이중 화염 기갑병과 기사는 의도한 것보다 위력이 강하여 약간 하향하였습니다. 또한 핵탄두 격전지의 우두머리는 핵 공격과 조합하면 게임 초중반에 지나치게 강력한 모습을 보여 이를 반영하여 수치를 변경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재생의 구슬의 위력 또한 소폭 하향했습니다. 공격로 싸움에서 중립 재생의 구슬이 주는 변수는 긍정적이라 생각하지만, 우세를 점한 팀에게 너무 많은 이점을 주었습니다. 재생의 구슬 획득량 자체도 업데이트 전보다 증가하여 게임의 전체적인 유지력을 이번 업데이트로 조절하려 합니다. 상당히 많은 변화가 있었고 시간에 지남에 따라 물론 더욱 다듬을 여지도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 또한 계속 주시하며 필요에 따라 추가적인 조치를 가할 것입니다.
개발자의 의견: 갈래 화살의 폭을 좁혀 적이 벽 주위에 있지 않더라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변경한 대신 공격력을 약간 감소시켰습니다. 또한 선천적인 날렵함의 사거리가 증가하여 더욱 다양한 지형을 뛰어넘을 수 있을 것입니다. 관통 화살은 대부분의 상황에선 효과적이지 못했고, 효과적일 때에는 지나치게 강력하여 삭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대신 여러 상황에 선택할 수 있는 날카로운 화살촉을 변경하여 대체였습니다.
노바
기술
저격 (Q)
공격력이 245에서 230으로 감소했습니다.
마비 사격 (W)
공격력이 105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정말 타격 (R)
공격력이 456에서 435로 감소했습니다.
정확한 조준 (고유 능력)
중첩당 추가 공격력이 5%에서 6%로 증가했습니다.
기술
7레벨
완벽한 한 발 (Q)
적 영웅에게 적중했을 때 감소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일발 장전 (지속 효과)
공격력 증가량이 70%에서 60%로 감소했습니다.
16레벨
살상용 분신 (E)
홀로그램 분신의 공격력 증가량이 40%에서 35%로 감소했습니다.
개발자의 의견: 최근 업데이트로 노바가 다양하게 쓰이는 점은 아주 고무적입니다. 하지만 새로운 탈출기와 함께 홀로그램 분신을 여럿 배치할 수 있는 능력으로 단일 대상에게 지나치게 높은 피해를 주었습니다. 이번에 변경된 특성 외에는 특성 선택률 또한 아주 양호하여, 기본 공격력을 낮춘 대신 정확한 조준의 공격력을 증가시켰습니다.
사무로
능력치
기본 생명력이 1650에서 1725로 증가했습니다.
생명력 재생량이 3.4에서 3.6으로 증가했습니다.
기술
환영 복제 (Q)
환영의 기본 생명력이 825에서 862.5로 증가했습니다.
환영의 기본 생명력 재생량이 초당 1.7에서 1.8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4레벨
비껴내기 (고유 능력)
물리 방어력 증가량이 25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7레벨
불타는 칼날 (W)
추가 피해량이 65%에서 50%로 감소했습니다.
환영의 상처 (W)
추가 피해량이 40%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분쇄의 칼날 (W)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1.5초에서 1.75초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의 의견: 사무로의 승률 및 특성 선택률과 함께 전체적인 성능 또한 업데이트 전보다 개선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일부 특성을 변경하면서, 상대에게 큰 피해를 주려면 은신 업데이트보다 훨씬 많은 위험을 감수해야 하기에 생명력을 증가시켰습니다.
발리라
기술
목조르기 (E)
침묵 효과의 지속 시간이 2.75초에서 2.5초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1레벨
신경 마취 독 (사용 효과)
감속 효과가 25%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4레벨
과다출혈 (E)
추가 피해량이 50%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개발자의 의견: 목조르기의 침묵 시간을 약간 감소시켜 다른 은신 기술과 비슷한 영향력을 가지도록 변경했고, 과다출혈의 공격력을 감소시켜 적을 무력화시키면서 공격력까지 위협적이지는 않도록 조절했습니다.
제라툴
특성
1레벨
아무도 모르게 (고유 능력)
이동 속도 증가량이 2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4레벨
어둠이 덮치리라 (사용 효과)
지속 효과인 공격 속도 증가 효과가 10%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7레벨
차원 암살자 (1)
추가 일반 공격력이 3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의 의견: 현재 제라툴은 모든 은신 영웅 중 승률이 가장 낮아 성능이 좋지 않은 특성 일부를 상향했습니다. 플레이어들이 익숙해질수록 더욱 뛰어는 성능을 발휘하는 영웅이라 향후에도 제라툴을 계속해서 주시할 계획입니다.
지원가
말퓨리온
능력치
일반 공격력이 64에서 60으로 감소했습니다.
기술
재생 (Q)
마나 소모량이 45에서 35로 감소했습니다.
초기 치유량이 제거되었습니다.
주기적인 치유량이 27에서 20으로 감소했습니다.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증가했습니다.
달빛섬광 (W)
마나 소모량이 15에서 10으로 감소했습니다.
공격력이 100에서 90으로 감소했습니다.
추가된 기능:
달빛섬광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재생이 활성화된 아군의 생명력을 140 회복시킵니다.
휘감는 뿌리 (E)
더는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평온 (R)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초에서 80초로 감소했습니다.
마나 비용이 100에서 80으로 감소했습니다.
추가된 기능:
재생이 활성화된 아군은 평온의 범위 안에 있는 동안 방어력이 10 증가합니다.
특성
1레벨
샨도의 청명 (D)
특성의 기능이 변경되었습니다.
활성화된 재생 하나당 정신 자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 더 빨리 감소합니다.
정찰기 (사용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새로운 특성 - 자연의 신속함 (Q)
활성화된 재생 하나당 이동 속도가 5% 증가합니다.
4레벨
보름달빛섬광 (W)
삭제되었습니다.
교살의 덩굴 (E)
7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새로운 기능:
휘감는 뿌리에 묶인 적 영웅들이 받는 치유량이 2초 동안 25% 감소합니다.
새로운 특성 - 깊은 뿌리 (E)
휘감는 뿌리의 반경이 25%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25% 증가합니다.
7레벨
집요한 뿌리 (E)
16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새로운 기능:
휘감는 뿌리의 이동 불가 효과의 지속 시간이 25% 증가합니다. 기절하면 휘감는 뿌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새로운 특성 - 자연의 치유력 (사용 효과)
사용하면 재생이 활성화된 모든 아군의 기절, 감속, 이동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45초입니다.
새로운 특성 - 급속 성장 (W)
달빛섬광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활성화된 모든 재생의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13레벨
축소 광선 (사용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생명의 씨앗 (지속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활력 (Q)
16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방해의 달빛섬광 (W)
7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16레벨
이세라의 선물 (Q)
추가 치유량이 40%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새로운 특성 - 조화로운 달빛 (W)
활성화된 재생 하나당 달빛섬광의 치유량이 15%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 자연의 균형 (W)
달빛섬광의 범위가 25% 증가하고 재생의 지속 시간이 5초 증가합니다.
20레벨
안식 (R)
새로운 기능:
달빛섬광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평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재생이 활성화된 아군 하나당 평온의 치유량이 10% 증가합니다.
폭풍 보호막 (사용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되돌리기 (사용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달빛 세례 (W)
7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새로운 기능:
달빛섬광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다음 달빛섬광의 공격력이 20% 증가하여 최대 60%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