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on
2017-07-03 15:48
조회: 1,159
추천: 0
07/03(월) TOS 힐링 서비스 개편 안내안녕하세요. 트리 오브 세이비어입니다. 지난 3월 TOS 힐링 서비스 개시 후, 많은 구원자님께서 서비스를 이용해 주고 계신데요. 오늘은 일부 개편된 TOS 힐링 서비스 정책을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변경된 정책을 확인하셔서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길 바라며, 일부 정책은 본 공지 이후 발생한 케이스에 한하여 변경된 정책이 반영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TOS 힐링 서비스 변경 사항 - 2017.07.03(월)
1. 공통 정책 1) TOS 힐링 서비스는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신청 가능합니다. (일부는 72시간 이내 접수 필요) 2) 기간 내 확인되는 데이터가 없거나 아이템 정상 거래/소비된 경우 복구가 어렵습니다. 3) 허위신고 시 운영정책에 따라 접속이 제한될 수 있으며, 계정 공유로 발생한 피해에는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4) 공지를 통해 아이템 삭제 안내가 된 이후 일괄 삭제된 아이템은 복구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5) 비정상 게임 이용(버그, 어뷰징 등)으로 획득한 아이템에 대해서는 복구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2. 과실 복구 게임 플레이 중 실수로 피해가 발생한 경우, 복구/아이템 이동 등을 통해 도와드리겠습니다.
1) 세부 정책 ① 계정 당 연 3회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② 단순변심, 시도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는 경우, 일부 아이템을 소모한 경우, 기간이 경과된 아이템의 경우, 그 외 운영정책에 반하는 경우는 복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복구 범위 ① 복구가 가능한 유형
② 복구가 불가능한 유형
3. 도용 복구 계정도용으로 아이템, 실버 등에 피해가 발생한 경우 복구 서비스를 통해 도와드리겠습니다.
1) 세부 정책 ① 계정 당 최초 1회 복구가 가능하며, 복구 후 보안 서비스 미가입 상태에서 추가 발생한 도용피해는 복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 도용 복구 후 보안서비스(U-OTP/플레이패스)에 반드시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보안서비스(U-OTP/플레이패스)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면 2차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실버 수령 시간에 제한이 적용됩니다. (48시간)
2) 세부 정책 ① 아이템(장비/카드/재료 아이템 등), 실버, TP, 캐릭터/컴패니언 ② 단순변심, 시도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는 경우, 일부 아이템을 소모한 경우, 기간이 경과된 아이템의 경우, 그 외 운영정책에 반하는 경우는 복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 TOS 힐링 서비스 접수 경로 1) 홈페이지 [고객지원 > 고객 센터 > TOS 힐링 서비스] 탭에서 도움말 확인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 각 케이스 별로 등록된 도움말을 꼼꼼히 확인 해 주신 후 접수양식에 맞춰 신청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도 구원자 여러분께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P
654,944
(9%)
/ 720,001
Shion 펭 하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