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트리 오브 세이비어입니다.

 

지난 3월 TOS 힐링 서비스 개시 후많은 구원자님께서 서비스를 이용해 주고 계신데요.

오늘은 일부 개편된 TOS 힐링 서비스 정책을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변경된 정책을 확인하셔서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길 바라며,

일부 정책은 본 공지 이후 발생한 케이스에 한하여 변경된 정책이 반영되는 점참고 부탁드립니다.

 

▣ TOS 힐링 서비스 변경 사항 - 2017.07.03()

(신규복구 유형 추가

축복석 추출

1) 초월 장비에서 실수로 축복석을 추출한 경우 → 축복석 회수 후 추출 이전 상태로 원복

2) 초월 장비의 초월 효과를 제거한 경우 → 해당 장비 회수 후 초월 효과 제거 전 상태로 원복

1:1 거래 아이템

1:1 거래 종료 후 아이템 속성이나 총 거래 불가 개수가 변경된 경우

→ 팀 내 다른 캐릭터로 이동 (아이템별 1회에 한함)

신청 기간 일부 확대

NPC 교환 실수 수령 실수 사용 → 사후 24시간에서 72시간으로 신청 기간 확대

불필요한 항목 제거

마켓에서 구매한 아이템 이동 / 팀 창고 보관 아이템 이동

아래 두 패치로 인해 구원자 여러분께서 직접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 
마켓에서 거래한 아이템은 더 이상 거래 속성과 거래 불가 개수가 변경되지 않습니다. (2017.03 적용)

→ 토큰을 사용하지 않아도 팀 창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17.04 적용)




 

 

 

 

1.        공통 정책

1)         TOS 힐링 서비스는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신청 가능합니다. (일부는 72시간 이내 접수 필요)

2)         기간 내 확인되는 데이터가 없거나 아이템 정상 거래/소비된 경우 복구가 어렵습니다.

3)         허위신고 시 운영정책에 따라 접속이 제한될 수 있으며계정 공유로 발생한 피해에는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4)         공지를 통해 아이템 삭제 안내가 된 이후 일괄 삭제된 아이템은 복구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5)         비정상 게임 이용(버그어뷰징 등)으로 획득한 아이템에 대해서는 복구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2.        과실 복구

게임 플레이 중 실수로 피해가 발생한 경우복구/아이템 이동 등을 통해 도와드리겠습니다.

 

1)        세부 정책

        계정 당 연 3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단순변심시도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는 경우일부 아이템을 소모한 경우기간이 경과된 아이템의 경우그 외 운영정책에 반하는 경우는 복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복구 범위

        복구가 가능한 유형

유형

내용

(신규) 축복석 추출

1. 초월 장비에서 실수로 축복석을 추출한 경우축복석 회수 후 추출 이전 상태로 원복

2. 초월 장비의 초월 효과를 제거한 경우해당 장비 회수 후 초월 효과 제거 전 상태로 원복

(신규) 1:1 거래 아이템

1:1 거래 종료 후 아이템 속성이나 총 거래 불가 개수가 변경된 경우팀 내 다른 캐릭터로 이동

(아이템별 1회에 한함)

버리기

실수로 아이템을 필드나 던전에 버린 경우 버린 아이템 복구

NPC 상점 판매/

구매

1. NPC 상점에서 재매입이 안될 경우판매로 획득한 실버를 회수하고 아이템 복구

2. NPC 상점에서 잘못 아이템을 구매한 경우구매 아이템 회수 후 실버 복구

 

※ 회수 필요 아이템은 인벤토리에 보유 후 문의해주세요.

NPC 교환

NPC(대지의 탑헤스란 증표 등)에게 의도치 않은 아이템으로 잘못 교환한 경우교환한 아이템 회수 후 재료 복구

 

※ 실수로 교환 후 72시간 이내 문의를 접수하신 경우에만 복구 가능

※ 회수 필요 아이템을 인벤토리에 보유하신 상태에서 문의해 주세요.

강화/제작

1. /카드 강화 시 의도하지 않은 아이템이 재료로 사용되는 경우 아이템 복구

2. 강화 아이템 등의 제작 재료를 실수로 등록하여 제작한 경우제작 아이템 회수 후 제작 재료 복구

 

※ 강화 외 일반 제작 재료를 잘못 등록한 경우 복구 대상에서 제외

※ 회수 필요 아이템을 인벤토리에 보유하신 상태에서 문의해 주세요.

캐릭터/컴패니언

캐릭터 컴패니언을 삭제한 경우 복구

 

※ 여유 슬롯 확보 필요중복된 이름이 없어야 함

실수 수령

메시지함/NPC를 통해 이벤트보상아이템 등을 실수로 원치 않는 캐릭터로 수령한 경우아이템 회수 후 재수령 할 수 있도록 변경

 

※ 실수로 수령 후 72시간 이내 문의를 접수하신 경우에 변경 가능

※ 회수 필요 아이템을 인벤토리에 보유하신 상태에서 문의해 주세요.

실수 사용

무기한과 기간제 프리미엄 아이템(스탯 초기화 포션 등)을 보유한 상태에서 실수로 무기한 프리미엄 아이템을 먼저 사용한 경우기간제 프리미엄 아이템 회수 후 무기한 지급

 

※ 실수로 사용 후 72시간 이내 문의를 접수하신 경우에만 복구 가능

※ 회수 필요 아이템을 인벤토리에 보유하신 상태에서 문의해 주세요.

/캐릭터/

컴패니언 이름

오타로 팀명캐릭터명컴패니언명을 잘못 입력한 경우, 1~3지망 닉네임 접수/확인 후 변경

TP 상점

컴패니언/소모성 아이템 등을 잘못 구입한 경우회수 후 TP로 지급

 

        복구가 불가능한 유형

유형

내용

장비 강화

무기방어구 등 장비를 강화한 경우

아이템 소모

회수가 필요한 아이템을 일부 소모한 경우

기간 만료 아이템

기간이 만료된 아이템을 복구 요청한 경우

제작

정상적인 재료를 소진하여 아이템을 제작한 경우

 

3.        도용 복구

계정도용으로 아이템실버 등에 피해가 발생한 경우 복구 서비스를 통해 도와드리겠습니다.

 

1)        세부 정책

        계정 당 최초 1회 복구가 가능하며, 복구 후 보안 서비스 미가입 상태에서 추가 발생한 도용피해는 복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도용 복구 후 보안서비스(U-OTP/플레이패스)에 반드시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안서비스(U-OTP/플레이패스)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면 2차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실버 수령 시간에 제한이 적용됩니다. (48시간)

 

2)        세부 정책

        아이템(장비/카드/재료 아이템 등), 실버, TP, 캐릭터/컴패니언

        단순변심시도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는 경우일부 아이템을 소모한 경우기간이 경과된 아이템의 경우그 외 운영정책에 반하는 경우는 복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        TOS 힐링 서비스 접수 경로

1)         홈페이지 [고객지원 > 고객 센터 > TOS 힐링 서비스탭에서 도움말 확인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         각 케이스 별로 등록된 도움말을 꼼꼼히 확인 해 주신 후 접수양식에 맞춰 신청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도 구원자 여러분께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