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트리 오브 세이비어입니다.

 

구원자 여러분께 TOS GM 서비스에 새롭게 찾아온 변화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TOS 힐링 서비스 인데요.

 

힘들게 얻은 아이템을 실수로 판매하거나 필드에 버려서,

토큰 혜택이 만료되어 팀 창고에 모아둔 실버 & 아이템을 찾을 수 없어서 등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하기도 하고곤란했던 경험이 한 번쯤 있으셨을 것입니다.

 

이전에도 문의를 통해 개별적으로 도움을 받으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복구 서비스를 정책화하고 보다 많은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 )

 

이에 구원자 여러분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복구 기준과 내용을 상세히 안내 드리오니

조금 길더라도 꼼꼼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공통 정책

1)        TOS 힐링 서비스는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신청 가능합니다. (일부는 24시간 이내 접수 필요)

2)        기간 내 확인되는 데이터가 없거나 정상 거래/소비된 경우 복구가 어렵습니다.

3)        허위신고 시 운영정책에 따라 접속이 제한될 수 있으며계정 공유로 발생한 피해에는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4)        공지를 통해 아이템 삭제 안내가 된 이후 일괄 삭제된 아이템은 복구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5)        비정상 게임 이용(버그어뷰징 등)으로 획득한 아이템에 대해서는 복구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2.       과실 복구

-            게임플레이 중 실수로 피해가 발생한 경우 복구아이템 이동 등을 통해 도와 드리겠습니다.

 

1)       세부 정책

(1)      계정 당 연 3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2)      단순변심시도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는 경우일부 아이템을 소모한 경우기간이 경과된 아이템의 경우그 외 운영정책에 반하는 경우는 복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복구 범위

(1)     복구가 가능한 유형

유형

내용

버리기

실수로 아이템을 필드나 던전에 버린 경우 버린 아이템 복구

NPC 상점 판매/구매

1. NPC 상점에서 재매입이 안될 경우판매로 획득한 실버를 회수하고 아이템 복구
2. NPC 
상점에서 잘못 아이템을 구매한 경우 구매 아이템 회수 후 실버 복구

※ 회수 필요 아이템은 인벤토리에 보유 후 문의해주세요.

NPC 교환

NPC(대지의 탑헤스란 증표 등)에게 의도치 않은 아이템으로 잘못 교환한 경우 교환된 아이템 회수 후 재료 복구

※ 실수로 교환 후 24시간 이내 문의를 접수하신 경우에만 복구 가능
※ 회수 필요 아이템은 인벤토리에 보유 후 문의해주세요.

강화/제작

1. /카드 강화 시 의도하지 않은 아이템이 재료로 사용되는 경우 아이템 복구
2. 
강화 아이템 등의 제작 재료를 실수로 등록하여 제작한 경우 제작 아이템 회수 후 제작 재료 복구

※ 강화 외 일반 제작 재료를 잘못 등록한 경우 복구 대상에서 제외
※ 회수 필요 아이템은 인벤토리에 보유 후 문의해주세요.

캐릭터/컴패니언

캐릭터 컴패니언을 삭제한 경우 복구

※ 여유 슬롯 확보 필요중복된 이름이 없어야 함

실수수령

메시지함/NPC를 통해 이벤트보상아이템 등을 실수로 원치 않는 캐릭터로 수령한 경우 아이템 회수 후 재수령 할 수 있도록 변경

※ 실수로 수령 후 24시간 이내 문의를 접수하신 경우에 변경 가능
※ 회수 필요 아이템은 인벤토리에 보유 후 문의해주세요.

실수사용

무기한과 기간제 프리미엄 아이템(스탯 초기화 포션 등)을 보유한 상태에서 실수로 무기한 프리미엄 아이템을 먼저 사용한 경우기간제 프리미엄 아이템 회수 후 무기한 지급

 

※ 실수로 사용 후 24시간 이내 문의를 접수하신 경우에만 복구 가능

※ 회수 필요 아이템은 인벤토리에 보유 후 문의해주세요.

마켓

팀 창고 이동이 불가능한 재료 아이템을 구매한 경우 구매 아이템 이동

※ 이동 필요 아이템은 인벤토리에 보유 후 문의해주세요.

팀창고

팀 창고에 보관한 아이템을 토큰효과 종료로 찾을 수 없는 경우 팀 내 요청 캐릭터로 아이템 이동

팀명/캐릭터/컴패니언명

오타로 팀명캐릭터명컴패니언명을 잘못 입력한 경우, 1~3지망 닉네임 접수/확인 후 변경

레티샤TP상점

컴패니언소모성 아이템 등을 잘못 구입한 경우 회수 후 TP로 지급

 

(2)     복구가 불가능한 유형

유형

내용

장비 강화

무기방어구 등 장비를 강화한 경우

축복석 추출

초월된 장비에서 축복석을 추출한 경우

아이템 소모

회수가 필요한 아이템을 일부 소모한 경우

기간 경과 아이템

기간이 경과된 아이템을 복구 요청한 경우

제작

정상적인 재료를 소진하여 아이템을 제작한 경우

1:1 거래 아이템

1:1 거래 종료 후 속성 및 거래횟수가 변경된 경우

 

 

3.       도용 복구

-            계정도용으로 아이템실버 등에 피해가 발생한 경우 복구 서비스를 통해 도와드리겠습니다.

 

1)       세부 정책

(1)      계정 당 최초 1회 복구가 가능하며 이후 보안 서비스 미가입 상태에서 추가 발생한 도용피해는 복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복구 받으신 이후 보안서비스(OTP/플레이패스가입을 반드시 부탁 드립니다.

(3)      보안서비스(OTP/플레이패스)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면 2차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실버 수령 시간에 제한이 적용됩니다. (48시간)

 

2)       복구 범위

(1)      아이템(장비/카드/재료 아이템 등), 실버, TP, 캐릭터/컴패니언

(2)      단순변심시도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는 경우일부 아이템을 소모한 경우기간이 경과된 아이템의 경우, 그 외 운영정책에 반하는 경우는 복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       TOS 힐링 서비스 접수 경로

1)        홈페이지 [고객지원 > 고객 센터 > TOS 힐링 서비스탭에서 도움말 확인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        각 케이스 별로 등록된 도움말을 꼼꼼히 확인 해 주신 후 접수양식에 맞춰 신청 부탁 드립니다.

 

구원자 여러분께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