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on
2017-05-03 09:50
조회: 2,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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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트리 오브 세이비어입니다.
05/02(화)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프리 던전 | 프리 던전 미감정 큐브 드랍률이 상향됩니다. | 모든 프리 던전 몬스터의 경험치 획득량이 기존대비 150% 증가합니다. | 몬스터 | 길드 이벤트 보스 몬스터의 최대 체력이 기존대비 35% 낮아집니다. | 아래 몬스터 3종이 ‘워시스’ 아이템을 드랍하도록 변경됩니다. - 할로우벤터 저주 술사(이스토라 유적지) - 블루 스피온(나하스 숲) - 갈색 라프세이프 메이지(래스보이 호숫가) | 아이템 어웨이크닝 던전에서 등장하는 몬스터 레벨이 등록한 아이템 레벨과 비례하지 않는 문제 수정 | 아래 몬스터의 슬로우 효과가 제거 됩니다. - 베카라베, 노란 양초거미, 아모리, 검은 데스모두스, 초록 카트카슈, 주황 타마, 붉은 인프로 호글란, 허니빈, 티니 마법사, 케파리 주술사, 리자드맨 마법사, 황혼의 시녀, 어둠의 닻, 베카라누스, 검은 케파리 주술사, 초록 케파리 주술사, 갈색 티니 마법사, 초록 티니 마법사, 붉은 황혼의 시녀 | 아이템 | 맨티켄 카드 장착 상태에서 스태미나 회복 포션을 사용해도 카드 효과가 발동되지 않는 문제 수정 | 그래픽/UI | 속성 상성 관계로 인해 출력되는 텍스트 메세지(불, 얼음, 전기, 독, 어둠, 신성, 땅 속성 추가 대미지)가 뜨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효과는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 추가 대미지(아르데 대거, 헤어 악세 마부 등) 효과에 대한 공식이 변경된 뒤, 속성 상성 관계로 인한 메시지가 지나치게 많이 표시되고 있습니다. - 주 공격이 아닌 추가 대미지 효과의 상성은 적용은 되지만, 따로 텍스트로 표시는 되지 않도록 변경합니다. - 무기타입별, 스킬 효과, 버프효과 등 속성 효과를 제외한 모든 텍스트 메세지는 계속 출력됩니다. | 특성 학습 취소 시 출력되는 메시지가 잘못된 문제 수정 (실버 → 포인트) | 특성 배우기 UI의 스크롤 바가 하단으로 내려간 채로 열리는 문제 수정 | 마켓 이용 시 채팅 말풍선이 마켓 화면을 가리는 문제 수정 | 모루 강화, 초월 등으로 아이템 옵션이 추가되면, 아이템 정보 하단이 잘려 내구도와 포텐셜을 확인할 수 없는 문제 수정 | 길드창(Alt+G)에서 길드명을 변경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는 문제 수정 | 스킬 주문서를 퀵 슬롯에 등록한 뒤 모두 사용하면, 아이템 설명이 바뀌는 문제 수정 | 유체 속성 몬스터(Ex. 밴시)에게 페더풋 본 포인팅 스킬 사용 시, 마법 +50%와 헥싱! 텍스트가 겹쳐서 표시되는 문제 수정 | 이세계의 안경 착용 시, 회색 토끼 귀로 보이는 문제 수정 | 롱 포니테일 착용 후 바바리안 사이즘 스킬 사용 시, 캐릭터의 얼굴이 깨지는 문제 수정 | 롱 웨이브 펌과 헤어 코스튬1 착용 시, 정면 공격 대기 모션에서 일부 헤어코스튬이 가려지는 문제 수정 |
클래스 | 서클 | 스킬/특성 | 변경 사항 | 펠타스타 (2 Rank) | - | 실드가드 | 블록 상승률이 126에서 550으로 변경됩니다. 가드를 취소하거나 풀렸을 때 적용되는 3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PVP에서만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하이랜더 (2 Rank) | 2 | 스카이라이너 | 오버히트가 3회에서 5회로 변경됩니다. 레벨당 SP소모 상승량이 4에서 2로 변경됩니다. | 로델레로 (4 Rank) | 2 | 회피이동: 추가대미지 | [회피이동: 추가대미지] 특성이 [회피이동: 하단베기]로 변경됩니다. [회피이동: 하단베기] 특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최대 5레벨 - [회피이동] 에 공격 당한 적에게 [회피이동] 디버프 - 특성 레벨당 이동속도 4감소 (최대 20 감소) - 특성 레벨당 회피 15감소 (최대 75 감소) - 공격당한 적 넉다운 - SP소모 증가 10% | 캐터프랙트 (4 Rank) | 3 | 돌격: 스턴 | 특성으로 인한 SP 상승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 수정 | 펜서 (6 Rank) | 1 | 세테뚜와르 | 오버히트가 1에서 2로 변경됩니다. 레벨당 SP소모 상승량이 8% 감소됩니다. (05/02 21:00 추가) 기본 SP소모량이 8% 감소됩니다. | 2 | 아따끄 꽁뽀제 | 레벨당 SP소모 상승량이 8% 감소됩니다. (05/02 21:00 추가) 기본 SP소모량이 8% 감소됩니다. | 3 | 에페 갸르드 | 치명타 대미지 증가량이 레벨당 20%증가에서 고정 50%로 변경됩니다. | 3 | 발레스트라 팡트 | 오버히트가 1에서 2로 변경됩니다. (05/02 21:00 추가) 기본 SP소모량이 8% 감소됩니다. | 3 | 아따끄 오 페르 | 재사용 대기시간이 48초에서 35초로 변경됩니다. (05/02 21:00 추가) 기본 SP소모량이 8% 감소됩니다. | 위저드 (1 Rank) | 2 | 슈어스펠 | 기본 지속시간 5초, 스킬 레벨당 2초 증가에서 기본 지속시간 15초, 스킬 레벨당 6초 증가로 변경됩니다. (기존 10레벨에서 25초 지속, 변경 후 75초 지속) | 3 | 퀵 캐스트 | 재사용 대기시간이 13초에서 고정 20초로 변경됩니다. (05/02 19:53 추가) 스킬 지속시간이 60초로 변경됩니다. | 3 | 매직 미사일 | 오버히트가 2회 에서 3회로 변경됩니다. | 파이로맨서 (2 Rank) | 1 | 파이어월 |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25초로 변경됩니다. 화염 디버프 지속시간이 1초에서 10초로 변경됩니다. | 1 | 파이어볼 |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8초로 변경됩니다. | 1 | 플레어: 추가대미지 | 특성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문제 수정 | 2 | 파이어 필라 | 재사용 대기시간이 95초에서 50초로 변경됩니다. | 3 | 헬브레스 | 재사용 대기시간이 65초에서 40초로 변경됩니다. | 3 | 헬브레스: 넉백 | 특성으로 인한 SP상승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 | 크리오맨서 (2 Rank | 1 | 아이스월 | 스킬 조합 시, 아이스월 하나당 적 하나에게 대미지를 주도록 변경 | 1 | 아이스 블래스트 | 1 | 아이스 블래스트: 추가대미지 | 특성이 가죽 타입인 적에게 적용되지 않는 문제 수정 | 3 | 스노우 롤링 | 보스 몬스터에게 스킬이 적용되는 문제 수정 | 사이코키노 (3 Rank) | 2 | 사이킥 프레셔: 스턴 | 특성으로 인한 SP 상승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 수정 | 3 | 사이킥 프레셔: 집중 | 특성으로 인한 SP 상승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 수정 | 3 | 그라비티 폴: 집중 | 특성으로 인한 SP상승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엘리멘탈리스트 (4 Rank) | 1 | 홍염 | 재사용 대기시간이 65초에서 45초로 변경됩니다. 홍염의 판정 범위가 60% 증가합니다. 생성 개수가 2개에서 4개로 증가하고, 생성 횟수가 7회에서 4회로 감소합니다. | 2 | 메테오 | 광역 공격 비율이 19에서 30으로 증가합니다. | 3 | 프로스트 클라우드 | 대상 수가 (10 + 레벨 x 1마리)에서 (12 + 레벨 x 2마리)로 증가하도록 변경됩니다. | 워록 (7 Rank) | 1 | 폴 오브 아고니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에서 60초로 변경됩니다. | 아처 (1 Rank) | 1 | 오블리크 샷 | 간헐적으로 도탄이 추가로 생성되는 문제 수정 | 쿼렐슈터 (2 Rank) | 1 | 파비스 설치 | 출혈 효과가 툴팁에 명시되지 않던 문제 | 스카우트 (4 Rank) | 1 | 클로킹: 물리 피해 | 특성 적용 시, 일반 공격의 50%가 아닌 100%의 대미지가 증가하는 문제 수정 | 3 | 스플릿 애로우 | 간헐적으로 도탄이 추가로 생성되는 문제 수정 | 플레쳐 (5 Rank) | 1 | 크로스파이어 | 간헐적으로 대미지가 상승하는 문제 수정 | 슈바르츠라이터 (6 Rank) | 1 | 리마콘 | 컴패니언에 탑승하지 않은 상태에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문제 수정 | 응사 (6 Rank) | 3 | 서클링: 광역화 | 특성으로 인한 대미지가 캐릭터 공격력과 관계 없이 1로 적용되는 문제 수정 | 머스킷티어 (7 Rank) | 1 | 커버링파이어 | 1레벨 공격력 107%, 레벨당 공격력 +5.9%증가에서 1레벨 공격력 214% 레벨당 공격력 +11.7%로 변경됩니다. (05/02 21:00 추가) 오버히트 1회가 2회로 변경됩니다. (05/02 21:00 추가) 광역 공격 비율이 2에서 7로 변경됩니다. (05/02 21:00 추가) 차징 속도가 1초에서 0.5초로 변경됩니다. | 1 | 헤드샷 | [출혈] 효과가 추가됩니다. - (05/02 21:00 추가) 출혈 대미지 : 1초당 헤드샷 공격력의 20% 대미지 | 1 | 스나이프 | [출혈] 상태인 적에게 대미지가 20% 추가되도록 변경됩니다. | 2 | 스나이프: 도탄 사격 | 간헐적으로 도탄이 추가로 생성되는 문제 수정 | 크리비 (2 Rank) | 1 | 자이바스 | 범위가 15% 증가합니다. | 2 | 자이바스: 스플래시 | 기존: 번개 1개가 몬스터 1마리씩 공격, 번개 횟수 1 차감 변경: 번개 1개가 몬스터 최대 4마리까지 동시에 공격, 번개 횟수 1 차감 | 2 | 디바인 스티그마: 지속시간 | 특성 효과가 스킬 툴팁에 적용되지 않은 문제 수정 | 프리스트 (2 Rank) | 3 | 스톤 스킨 | 기존: 블록 수치 증가 변경: 자신과 파티원들의 베기, 찌르기, 활, 총 공격에 대한 피해를 감소시키는 효과 (최대 5레벨에서 20% 감소) | 보코르 (3 Rank) | 1 | 에피지 |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 딥디르비 (3 Rank) | 2 | 부엉이 조각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5초에서 50초로 감소합니다. | 사두 (4 Rank) | 1 | 유체 폭발 | [영혼소실] 효과가 추가됩니다. [영혼소실]: 0.5초마다 유체 폭발 대미지의 일정 비율만큼 염속성 마법 대미지가 5초간 지속됩니다. | 1 | 바쉬타 싯디: 혼란 | 특성으로 인한 SP 상승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 수정 | 2 | 포제션 | 피격시에도 해제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범위가 60% 증가합니다. | 3 | 프라나 전송 | 다음 효과가 추가됩니다. - (05/02 21:30 수정) 자신의 최소 마법 공격력에 비례하는 염속성 추가 대미지를 주고, 염속성 스킬로 공격 시 효과가 150% 증가합니다. 대신 염속성 공격에 피격 시 50%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대상이 없어도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05/02 21:00 추가) 자신의 능력치(스탯)가 감소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몽크 (5 Rank) | 2 | 양광수 |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 드루이드 (6 Rank) | 1 | 육식화 | 공격 방식이 변경됩니다. - 기존: 다수의 대상이 있을 경우, 대상 수만큼 공격 횟수가 차감 - 변경: 다수의 대상이 있을 경우, 1회에 최대 8마리까지 공격
풀이 없는 지점에 적용되던 문제 수정 코르타스마타 스킬에 적용되지 않는 문제 수정 | 2 | 트랜스폼 | 호그마 전투대장으로 변신한 뒤, 몬스터를 계속 소환할 수 있는 문제 수정 | 3 | 라이칸스로피 | 추가 공격력 5% 효과가 삭제됩니다. 추가 대미지 10%증가, 치명타 발생 100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1초당 SP소모량이 80에서 70으로 감소합니다. | 3 | 헨지 스톤 | 변신 상태에서 추가 대미지 20%, 치명타 발생 100이 증가하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 플레이그닥터 (7 Rank) | 1 | 소각 | 범위가 15%증가합니다. | 인퀴지터 (8 Rank) | 1 | 절망의 배 | 대미지 계수가 고정이었던 부분이 레벨당 +24.7%씩 증가하도록 변경됩니다. 절망의배 설치 가능수가 스킬 레벨만큼 증가하는 방식에서 5개로 고정됩니다. 근처에서 마법을 사용하는 적에게 날아가 주는 절망의 배의 추가 대미지가, 200%에서 50%로 변경됩니다. 스킬의 툴팁이 잘못 표기되어 있던 문제 수정 |
감사합니다.
Shion
I'm Super Shai
Inven Shion (Shion@inven.co.kr)
- 레벨
- 라이센스
- 경험치
-
655,165
(9%)
/ 720,001
( 다음 레벨까지 64,836 / 마격까지 61,235 남음
)
- 포인트
-
이니 722,968
베니 8,712
제니 2,535
- 명성
- 7,650
- 획득스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