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티브 스킬+공격 버프를 사용하는 공격형독술사와
공격버프+방어버프를 사용하는 버프형 독술사로 갈리게 만들었으면 합니다.

녹색딱지 임에도 공격도 보조도 안되는 한심한 클래스인데 개편이 필요합니다.

1. 아이디어 취득

1-1. 액티브
일단 액티브 스킬들은 기존의 것을 사용합니다.

1-2. 공격형 버프
-무기에 독을 바른다.
현재 짐독이 이렇게 묘사하지만 이상하긴 합니다.
때리면 사라지는 버프로 버프가 아닌 그냥 공격기 수준입니다.

일단 다른 게임에서 독을 바르는 버프 스킬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독속성 데미지 추가
    - 공격 시 중독 확률 증가(바른 독에 따라 성능 다름)
짐독을 스킬을 올릴 수록 독속성 데미지가 올라가고
공격시 중독 확률이 증가 시키면 될듯 합니다.


-몸에 부담이 걸리지만 +효과가 있는 독을 주입한다.
  일단 독이 우리가 아는 독, 환각증상이 있는 독, 신경을 마비시켜 진통제 역할을 하는 독이 있습니다.
아이디어니 일단 써봅니다.

  - 공격성 감소, 이속 감소, 중독, 페인베리어 효과
  - 혼란이나 컨트롤 반전, 중독, 공격성 이속 증가

이럴 경우 2개의 버프를 같이 사용하면 공격성 이속 증감은 상쇄 되니

-컨트롤 반전, 중독2중첩, 페인베리어 효과

-독전문가 라며? 마이너스 증상을 없애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플러스 증상을 없애는 기술도 가지고 있다면?

  적대 관계에는 컨트롤 반전, 공격성 이속 감소, 도트뎀2
  우호 관계에는 페인베리어 효과, 이속 공격성 증가



버프 스킬
1. 환각독 디버프 버프
2. 신경독 디버프 버프
3. 역기능 감소 버프

디버프 스킬
1. 환각독 디버프 버프
2. 신경독 디버프 버프
3. 순기능 감소 디버프

이걸 현재 있는 스킬들에 녹여 내보면 되겠죠.

1. 해독->독개조
버프 스킬로 아예 독을 푸는게 아니라
독스킬의 역기능을 줄이거나 순기능을 증가시키는 자버프 스킬로 갑니다. 

2. 짐독

스킬렙을 올릴수록, 파티원 지속시간과 독속성 공격력 증가하면 될듯합니다.
독개조1당 1%의 중독확률을 줍니다.

3. 취시
기존과 동일
독개조 자버프 시 추가로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4. 오공고
기존과 동일
독개조 자버프 중 사용 시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5. 독항아리
피아 구분 없이 혼란, 공격력증가, 이속증가
독개조 자버프 중 사용 시 공격력 이속 증가량 증가
독항 특성에 아군 혼란 x 특성
독항 특성에 적군 공증 이속증x 특성
독 잔존 특성은 아군도 받아서 벗어나도 몇초간 유지.

5. 금잠고
지금보다 벌레가 아닌 장판 데미지 독항급으로 증가
피아 구분없이 공속 감소, 이속 감소
독개조 자버프 중 사용 시 공속 이속 감소량 감소
금잠고 특성에 독개조11이상일때 독개조 버프 중 금잠고 사용시 금잠고 위에 아군 패인배리어 발동

6. 고혹 스킬 제거
특성으로 넣어 버립시다.

독항과 금잠고에 몬스터에게 순기능 제거 특성으로 집어 넣습니다.
.


이러면 취시, 오공고, 독항, 금잠을 올린 무3이
지금과 비슷하게 공격력 증가, 공속 감소로 거의 상쇄되고

새로 짐독, 독개조, 독항, 금잠을 올린
버프 디버프 무3도 나오게 됩니다.
짐독으로 독속성 공격력 증가, 독항과 금잠을 데미지도 주면서 독항과 금잠을 밟은 파티원은
공격력과 이속 증가, 패인배리어가 생겨납니다.

물론 공격력과 이속 증가는 잔존 특성으로 장판을 벗어나고 2초간 유지
페인배리어는 장판을 벗어나면 꺼지구요.

이러면 짐독 버프 중 독속성 공격력 증가 및 일정 중독 확률(무1부터)
7초간 장판 위 공격력 이속 버프(이속버프는 내려가면 2초만 유지라 거의 의미가 없음. 무2부터)
10초간 파티 패인배리어(무3부터)라는 컨셉과 현재 상태 유지 및 어느정도의 장점이 생겨나리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