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계열]

클래스

서클

스킬/특성

변경 사항

하플라이트

(3 Rank)

1

스태빙

찌르기 속도가 약 2배 증가됩니다.

연속해서 찌를 수록 대미지가 최대 2배까지 증가됩니다.

피어스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 20초로 변경됩니다.

오버 히트가 1 > 2회로 변경됩니다.

2

롱스트라이드

자신의 무게 비율만큼 대미지가 증가하도록 변경됩니다(무게 100%에서 최대100% 대미지 증가)

범위가 약 2~3배 증가됩니다.

적용 대상이 5  > 10 으로로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49 > 30초로 변경됩니다.

스피어 런지

재사용 대기시간이 24 > 20초로 변경됩니다.

롱스트라이드스턴

신규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레벨당 0.5초 스턴

확률 100%

- SP 소모량 50% 증가

- 5레벨 마스터

피어스:  반복충격

신규 특성이 추가됩니다.

- [충격디버프에 걸린 적에게 연타 수+2증가

- SP소모량 30%증가

- 1레벨 마스터

3

스태빙확인사살

신규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레벨당 스태빙 공격 횟수가 +1씩 증가

- SP소모량 100% 증가

- 10레벨 마스터

캐터프랙트

(4 Rank)

1

임패일러

- [충격디버프에 걸린 적에게 100%확률로 치명타 발생 하도록 변경됩니다.

어스 웨이브

다운된 적에게는 대미지가 50% 증가하도록 변경됩니다.

캐스팅 시간이 제거됩니다.

오버 히트가 1 > 3회로 변경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2 > 10초로 변경됩니다.

툴팁 내용이 변경됩니다.

기존힘을 모아 무기로 지면을 내려쳐

변경무기로 지면을 내려쳐 적을 공격합니다넘어진 적에게 주는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스티드 챠지

스킬 사용 후 경직이 감소됩니다.

스킬 사용 후 1.5초 이내에 1회 추가로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2

둠 스파이크

스킬 사용 후 경직이 감소됩니다.

둠 스파이크에 피격된 적은 [둠 스파이크디버프가 적용됩니다.

둠 스파이크 디버프 효과치명타 저항이 스킬 레벨 당 10 감소

아크로바틱 마운트

신규 스킬이 추가됩니다.

탑승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한 스킬의 대미지가 [스킬레벨 * 5%] 증가

탑승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한 스킬의 SP 소비가 [스킬레벨 * 10%] 추가

컴패니언 탑승 시에만 적용 (탑승 해제 시 버프도 해제됩니다.)

지속시간: 40

재사용 대기시간: 60

도펠죌트너

(6 Rank)

1

퍼니쉬어스퀘이크

퍼니쉬 스킬 사용 시 2회 확정 타격하도록 변경됩니다.

드라군

(7 Rank)

1

드래곤소어

공중형 적에게 대미지가 30% 증가됩니다.

오버 히트가 1 > 3회로 변경됩니다.

드래곤투스

캐스팅 시간이 스킬 레벨과 무관하게 1초 고정으로 변경됩니다.

적중 시 치명타 발생 능력치가 2배로 적용

창의 종류에 따른 부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양손 창 착용시 방어 무시 50% 대미지

한손 창 착용시 치명타 대미지 10% 증가

2

디쓰론

스킬 사용 전 경직이 감소됩니다.



랜서는 PVP로 충분하다 싶어서 손 안댄 거 같고... 하플은 테섭 가서 확인해봐야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