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닝 핸즈

 

인첸터 2랭이 되면 배울 수 있는 스킬입니다.

 

 

자기 평타 공격에 라이트닝 핸즈 가 +됨 런닝샷이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스샷은 블레싱+사크가 들어갔습니다.) 

 

범위도 있지만 힐 한칸정도의 작은 범위입니다.

 

(크 번개뽕에 취한다~)

 

※요약

평타+라이트닝핸즈 그리고 힐한칸정도의 범위기

 

 

1. 무기 공격력 영향

 

 

 

무기 공격력이 2000차이나는 무기로 실험해 봤습니다.(스태프 특성 : 불 이 있긴 하지만 15정도 차이)

 

 

(올민 후에 한거라 데미지가 다소 낮아진점 죄송합니다.)

 

올지때는 만까지 차이나는걸 확인했습니다.

 

데미지가 다소 안맞는건 몹의 저항이 있어서 그런거 같지만 확실한 차이를 보여줍니다.

 

2.속성 공격력 (인챈트 라이트닝)

 

 

 

인첸트 라이트닝이 약 1000정도 되서 +5000이 될꺼라 생각했는데 딱 1000올라갑니다

 

인첸트 파이어도 타수증가 외에는 특별하게 없습니다.

 

3.조인트 패널티 50%증가(X)

직초하고 싶은데 ... 아정말 하고 싶은데... 초기화권 못받을까봐 ㅠㅠ

 

적용 안 됩니다.

 

 

4.전기 악세

 

실험 했지만 역시 합으로 연산됩니다.

 

 

 

5.전기저항 몹

-25%적용 받습니다.

 

6.결빙 특화(크리오맨서)

 

크리오맨서 결빙 특화에 50% 추가 데미지 적용이 됩니다.

 

 

7.공속 영향 받는가

 

 

로드가 스태프보다 공속이 빠릅니다.

 

퀴큰 적용 받고 민첩 영향 받습니다.

 

올지 사냥(위파파파클클클인인)

 

올민 사냥(위파파파클클클인인)


 

결론

 

1. 무기 공격력이 매우 중요하다.

 

2. 라이트닝 속성이 평타에 곱으로 묻어나질않는다 ㅠㅠ 

 

3. 저항몹은 괴롭다.

 

4. 공속에 영향도 있어서 장비 세팅에 고민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