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격병 이동 경로 버전 1

 

 

 

돌격병 이동 경로 버전 2

 

 

 

 

돌격병 이동 경로 버전 3

 

 

 

 

 

 

 

맵 이름 : 랜덤 대전

 

이 맵에 존재하는 건물들은 다른 맵의 내구도 보다 1.5배 더 강력 합니다.

 

 

돌격병 이동 방식

 

이 맵에서는 처음 돌격병이 한쪽 방향에서만 나오게 되며

 

다른 맵 보다 2배 많은 돌격병들이 나오게 됩니다

[근접 : 6 명  & 원거리 : 6 명  구슬 : 1 명]

 

해당 돌격병들이 다 죽거나 사라지면 다음 새로운 돌격병들은

 

다른 방향에서 나오게 되며 이렇게 계속 반복해서 다르게 나오게 됩니다.

 

 

용병캠프는 총 11개

 

맵에 존재하는 용병캠프는 일정 시간이 지나면 랜덤으로  3곳에 용병들이 리젠이 됩니다.

[리젠이 되는 시간은 임의로 대충 2분30~3분]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이미 나와있던 용병들은 사라지고 새로운 3곳에

    새로운 용병들이 리젠이 됩니다.)

 

리젠이 되는 용병들의 종류는 총 9개

 

각각 1 종류씩 용병캠프에 리젠이 되며 용병의 종류와 강함 또한 각각 다릅니다. 

(1 단계가 아주 약 하며 6 단계가 가장 강력한 용병입니다.)

[용병들의 종류나 모양이 같아도 강력함은 랜덤으로 달라지게 됩니다.]

 

 

용병들을 잡으면 [액티브 아이템]이 나오게 됩니다.

[용병을 마지막 타격(막타)으로 잡은 영웅의 액티브 창에 자동적으로 아이템이 들어갑니다.]

(용병을 잡으면 해당 용병은 사라집니다.)  

 

나오는 액티브 아이템의 종류 또한 랜덤이며

 

강력한 용병을 처리 했을 경우 조금 더 강력한 효과의 액티브 아이템이 나옵니다.

 

액티브 아이템은 임의대로 사용이 가능하며

 

같은 종류의  액티브 아이템은 최대 1개 까지만 보유 할 수 있습니다.

(보유하고 있던 아이템과 동일한 아이템을 새롭게 획득했을 경우

 

자동적으로 이미 보유하고 있던 아이템이 사용되고 새롭게 얻었던 아이템은 액티브 창에 들어가게 됩니다.)

 

예)

 

1번 액티브창 : 이동속도 10% 증가 버프 2초

 

새롭게 획득한 아이템 : 이동속도 10% 증가 버프 6초

 

이럴 때 (이동속도 10% 증가 버프 2초)가 자동적으로 사용되며

 

새롭게 획득한  (이동속도 10% 증가 버프 6초)가 액티브 창에 들어가게 됩니다.

 

 

 

액티브 아이템의 종류

 

 

1. 이동속도 증가 버프

 

2. 공격속도 증가 버프

 

3 . 회복력  증가 버프

 

4. 방어력 증가 버프

 

5. 스킬 공격력 증가 버프

 

6. 즉시 회복 버프

 

7. 적에게 사용해 이속저하 버프

 

8. 무적 버프

 

9. 돌격병들 약화 & 강력화 버프

 

10. 건문 약화 & 강력화 버프

 

11. 건물 수리 버프

 

12. 스킬 쿨타임 감소 버프 

 

13. 생명구슬 증가 버프

 

등등등.

 

 

단계별 버프 시간 증가 

 

1단계의 용병을 잡아서 나오는 아이템의 버프 시간은 : 2초

 

2단계의 용병을 잡아서 나오는 아이템의 버프 시간은 : 4초

 

3단계의 용병을 잡아서 나오는 아이템의 버프 시간은 : 6초

 

4단계의 용병을 잡아서 나오는 아이템의 버프 시간은 : 10초

 

5단계의 용병을 잡아서 나오는 아이템의 버프 시간은 : 15초

 

6단계의 용병을 잡아서 나오는 아이템의 버프 시간은 : 20초

 

 

 

단계별 버프 성능 증가 

 

1단계의 용병을 잡아서 나오는 아이템의 5% 성능 증가

 

2단계의 용병을 잡아서 나오는 아이템의 10% 성능 증가

 

3단계의 용병을 잡아서 나오는 아이템의 15% 성능 증가

 

4단계의 용병을 잡아서 나오는 아이템의 25% 성능 증가

 

5단계의 용병을 잡아서 나오는 아이템의 40% 성능 증가

 

6단계의 용병을 잡아서 나오는 아이템의 55% 성능 증가

 

 

1. 아이템 성능을 고정 시키고 단계별로 버프 시간만 증가 시킨다.

2. 아이템 버프 시간을 고정 시키고 단계별로 아이템 성능을 증가 시긴다.

3. 둘다 적용 시킨다.

 

 

 

서로 용병캠프를 차지하기 위해서 치열한 전략 싸움을하고

 

액티브 아이템 버프를 활용해 한타 싸움을 유리하게 이끌어 갈 수 있는 맵 컨셉 입니다.

 

 

 

 

PS 1

 

스로우볼이 많이 굴러갈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 할 지도 모르겠지만.

 

이 맵에는 랜던성이 많아서 어느쪽에서 어떻게 스노우볼이 굴러 갈지 모르게 됩니다

 

무조껀 한쪽에서만 강력하게 계속 스노우볼이 굴러 간다고는 볼 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