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루밀라
2017-08-18 23:25
조회: 742
추천: 12
분쟁이 끊이지 않는 이유
원래 지들이 피해보고 있다고 생각하면 누군가 희생양을 정해야 함. 이런 현상은 특히 우리나라에서 두드러짐. 그리고 그 희생양 선상에 오른 게 바로 다클. 근데 인벤에서 다클러들이나 원클러들이 싸워봐야 아무 영양가치도 없는게 애초에 5클러들이 5클돌려서 버는 수익은 게임자체에 큰 영향을 초래하지 않음.
이 게임 바로 잡을려면 상인 죽이고 솔직히 지금 남만도래부터 없애야지.
작업장돌리는 놈들은 이미 음지에서 수십클 돌리고 앉았는데 끽해봐야 지 유지비 겨우 유지하기바쁜 5클들을 죽자고 물어뜯고있으니 싸움이 안 끝나지. 내가 누누이 말하지만 투클이나 5클이나 그 외 다른 다클이나 목적지에 도달하는 시간이 다를 뿐이지 하는 의도나 목적지는 다 같잖아? 다클 죽이는 방법은 다양하다. 애초에 논쟁의 근본인 상인컨텐츠를 죽여야지. 육메를 죽이던 남만을 죽이던 상인컨텐츠를 대항해시대4 수준으로 만드면 되는 일.
EXP
10,279
(59%)
/ 10,601
F루밀라
[에이레네] RilAlgoat 대모험가 레인저 고고학자 모험교관 박물학자 궁정정원사 보물탐색가 번역가 천문학자 도적 사냥꾼 낚시꾼 인양전문가 원양탐험가 지도장인 항해사 생물학자 발굴가 사제 수습상인 필로조프 증기기사 수습연금술사 수습군인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