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의 경우 제가 최초로 생각해낸건 아니고 예전에 어디선가 본걸 실험해보고 그 과정과 결과를 올린겁니다

(수정: 관련 출처 - http://uwodb.blogspot.kr/2012/02/blog-post_26.html)

 

동아시아 조선 기법서를 모으시려는 분들의 경우 (천재주부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시면 됩니다.

 

먼저 실험대상지는 부메랑 하기 가장 좋은 부산으로 했습니다 (부산, 포항이 유력자 있는 항구중 부메랑이 가장 편합니다)

그밖에 중경, 안평, 에도에서 하셔도 되지만 그럴 경우 아이템1번에서 나오는 재무역 아이템을 사용하실것을 권하고 싶습니다 (부메랑하기엔 거리가... ㄷㄷ)

(수정: 안평 - 천주 구간 이용시 부메랑 거리는 약간 멀지만 학점 병행이 가능합니다... 안평의 경우 유력자와 서고가 함께 있는 유일한 도시입니다)

 

낚시로 열심히 물고기를 모은후 어육으로 썰어서 50개씩 무역상인에게 가져다 줍니다...

그러면 이 스샷과 같이 일정확률로 유력자이신 이순신 장군님께서 호출을 하십니다

 

 

이때 장군 관저로 가서 그냥 말을 걸지 마시고...

두번째 스샷처럼... 내가 받으려는 물건인 동아시아 조선 기법서를 1개이상 소지하고 인벤 50칸을 채운채로 말을 겁니다

(천재주부를 받고 싶을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러면 두가지 경우의 수가 생깁니다.

1. 포상해주는 물품이 동아시아 조선 기법서가 아닐 경우 -> 스샷3처럼 됩니다 (로그아웃후 재접속, 무한반복)

2. 포상해주는 물품이 동아시아 조선 기법서일 경우 -> 스샷 5처럼 됩니다 (탈출 ^-^)

 

 

이 경우에는 로그아웃을 하시면 됩니다... (수정: 캐릭터 변경도 가능합니다!!)

 

이걸 반복하시다보면 내가 원하는걸 받을수 있습니다.

제가 실험해본 결과 각각 11번, 3번, 21번, 10번, 4번, 20번만에 원하는 물품을 다음 스샷처럼 받을수 있었습니다...

(이 부분은 본인의 운인듯 합니다... 유력자가 부르는것과 마찬가지로 일정한 규칙성은 없습니다)

 

혹시나 이게 필요한 경우에만 적용할수 있는 방법입니다~

동아시아 조선기법서 모으실분들은 참고하면 좋을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