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클 흑마 근딜은 용기사 이후로 반년만에 다시 키우는 사람이에요. 방향 맞추는건 열심히 해도 가끔 손가락이 꼬이더라구요.. 그건 그렇다 쳐도 렙 60찍고 이슈가르드 상점템 60으로 머리부터 장신구까지 싹 맞추고 템렙 255로 세이렌 해를 도는데 디피가 1500밖에 안 나옵니다ㅠㅠ 흑마 초행 갔을때보다 디피가 안 나오는데 아직 사무 운용방식을 잘 모르는건지 지인팟으로 가도 자괴감 들고.. 재밌어서 계속하고싶은데 디피가 이꼬라지라 칼 접어야하나 싶고..

단일 보스 잡을 때는 방향 맞춰서 검사화 검진월 명경 설 난설 (검기 있으면 회천 거합술) 화 월 검설 난설 하고 있는데 검사화하고 피안화를 넣으면 검기가 사라지는데 버프는 남아있으니까 고민하게 돼서.. 피안화를 넣을 때는 검설 하고 피안화를 넣는건지.. 잘 하고 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
광역딜 할 때는 첨에 버프 얻기위해 검사화 검진월 풍월 풍화 거합술 하고 있고 명경 있으면 사진 풍월 풍화 천하오검 설 해서 1섬 있으니까 검진월 검사화 해서 한 세마리 있으면 남은 애 중에 피 많은 애한테 난설월화 쓰고 있습니다.. 손이 자주 꼬이긴 하는데 손이 자주 꼬인다고 해도 1500대는 좀 아닌것 같아서 걱정입니다ㅠㅠ 같이 간 닌닌은 몰이 때 3000도 넘어가던데..

혹시 제가 잘못하고 있는거나 조언을 해주실수 있을까요.. 칼은 아직 접고싶지 않아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