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_18.06.21]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각 서버의 은둔고수님들의 합류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작은성의로 몇가지 서버의 업데이트 사항을 공유드립니다.



 - 현재 저희 크레이지 혈맹원은 6명에서 약 19명 으로 316.6% 증원되었습니다.

 - 현성혈들은 24시간 뜬눈으로 부들대며 날을지새우고 신경불안제와 항우울제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 타서버 랭킹 1위 용케릭을 새로이 영입하게 되었습니다.

 - 타서버 대규모 막피혈 전원이 이주하시어 대의를 함께하는 동맹연합을 구축하였습니다.

 - 타서버 한개혈단위가 단체로 이주하였으며 랭킹1위외 다수의 랭킹에 변동을 가져왔습니다.

   (해당혈들은 반왕라인을 구축하였습니다. 재미있게 굴러가지요?ㅎㅎ)

 -24주차 크레이지혈맹원 처치수 합계가 약 9,430킬이며 25주차에는 만킬을 넘어설것으로 예상됩니다.



※ 부패와 권의주의에 쩌든 현성혈을 깨부수고 나아가 서버를 파멸시킬 역사를 함께 쓰실 막피스트를 조금 더 충원합니다. 린드5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서버를 곱십어먹거나 라인을 갈아치울 막피스트분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막피스트모집]



 저희 <크레이지> 에서 새로운 '심판자'분들을 모집합니다. (디코,단톡,매너막피 필수)

 - PVP북 처치수 최소 400킬 이상 가능하신 자. (Weekly:주당)

 - 무논리, 무팩트의 언플에도 절제력과 분노조절을 컨트롤 할수 있는 담대한 자. (패드립 지양)

 - 하루일과중 틈틈히 짬이 나실때마다 아덴대륙을 순찰할수 있는 모험심이 뛰어난 자.

 - 타겟 유저별 사냥터, 시간, 패턴을 사고하는 분석력과 Grit(끈기) 있는 자.

 - 아이디 색이 '파란색' 보단 '빨간색'이 남자라고 생각하는 자.



[마치며..]



혹시 막피전향이 걱정스러우신가요? 사람들로부터 막피라고 욕먹는게 부담스러우신가요?

그래서 혹시 정말 욕먹을 짓을 하는게 아닌가 해서 해보고는 싶은데 고민중이시라구요?



케릭죽지 사람죽습니까? 게임은 게임일뿐 현실이 아닙니다.



그럼 현실에 대입해볼까요? 우리는 사람을 죽이면 안된다고 인식합니다.

사람을 죽이면 응당 범법이거니와 도의적으로 패륜이며 용납할수 없는게 통념이지요.



예컨데 전쟁 중인 두나라가 있습니다. 엄연한 현실이며 그곳에선 살인이 합법화되고 애국이며

사람을 많이 죽이면 죽일수록 명예롭고 사회적 영웅이 됩니다.



민간인이라구? 그것은 범위의 문제입니다. '적'이라는 범위를 어디까지 두느냐에 따라 정당성과

해석이 달라지지요. 만약 전쟁중에 상대편 민간인을 살려두었다고 칩시다. 그런데 그 민간인들이

소속국 군인에게 위치를 알려 몰살당했습니다. 이 민간인들은 적이였을까요? 아니였을까요?ㅎ



개인적으로 저는 가상의 온라인 게임상에서 그 '적'을 '린드5 유저'로 둔 것 뿐입니다.

저희 혈원님들은 개개인 모두 한나라의 주석이며 정상인 셈이지요.



자 그럼 이제 가입문의는 : Wiz, 왕군 (현재'아방' 막피방송 bj활동중)



많은 '관심' 바랍니다.



(게임은 게임일뿐 죽자고 달려들면 곤란합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