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렙차별 경험치,드랍율 패널티

 

경험치 패널티는 인벤 데이터베이스에 있지만 드랍율패널티는 없네용

 

인벤 기자단 게시판에 있던 자료인데 게시판이 없어졌는지 들어가지지 않아서 구글검색으로 퍼왔습니다.

 

 

 

 

 

 

 

 

2. 1분당 펫 만복도 감소량 & 테이밍 성공률

 

iro wiki에서 퍼온 자료로 국내섭과 다를 수 있습니다.

 

 

 

 

펫의 만복도가 꽉 차있는 아주 배부름상태에서 만복도가 100이라 하면, 이 상태에서 만복도가 10이 깎이면 배부름 상태, 25가 깎이면 보통상태, 75가 깎이면 출출함 상태가 됩니다.

 

큐펫마다 만복도 감소량이 다릅니다.  

본건을 예로 들면 1분당 4가 깎이는데 만복도가 꽉 찬 상태에서 7분이 되기 전쯤에 보통상태가 됩니다.

 

본건의 테이밍 성공률은 5%네요. 저는 5%의 확률을 뚫고 본건 테이밍을 단 한번의 시도로 성공했슴다ㅎㅎㅎㅎㅎㅎㅎㅎ

 

 

 

 

 

3. 펫 친밀도별 먹이수

 

 

일반펫은 라그온게이트에 잘 나와있습니다.

http://cafe.naver.com/ragongate/5703

 

 

진화펫은 여기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1952&name=subject&keyword=%EC%A7%84%ED%99%94&l=222652

 

위 링크에서 진화펫만 요약하자면

보통일때마다 먹이를 주면
650개에 친함
866개에 절친


자동먹이주기로(출출함일때) 먹이를 주면
500개에 친함
650개에 절친

 

진화펫은 1분당 1씩 만복도가 깎이는 것 같네요.

  

일반펫이든 진화펫이든 보통상태가 되자마자 먹이를 주는 것이 출출함상태에서 먹이를 주는 것 보다 더 빨리 절친상태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