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그라비티에서 유저들과 Q&A 했던 내용중
투구 중단 카드뽑기는 밸런스의 이유로 고민중이다
라는걸 본것 같은데 고민할꺼 뭐 있나요??
그라비티에서 생각하는 라그나로크 밸런스는
어떤거고 왜 보류하는지 궁금하네요

라그나로크 무기. 방패 카드 시스템의 밸런스는
백색의 기사단 카드. 칼리츠 버그 기사단카드와
전사자 카드로 기존 있던 카드들이 잡카드가 되면서
다양성이 사라져 거의 반 죽여놓은걸로 보여지고
머리 중단 카드는 일부 보스카드 아니면 쓸만한 카드는
전사자. 기사단 카드 옵션 처럼
사기급 옵션이 없기도 하고
제련이 안돼서 데미지가 크게 올라가는것도 없어
아직까진 다양하고 밸런스가 적당합니다

캐쉬로 풀지않고 게임 내에서 구할수있었던
별 의미없는 옵션인 투구중단은 넘쳐나고..
캐쉬나 행운의알로 풀었던 쓸만한 옵션의 중단 때문에
카드 뽑기를 막았더라면 애초에 소켓을 왜 뚫게 했는지..
어불성설이네요 중단 소켓 뚫기도 어렵고
그렇게 투자한 아이템에 밸런스 문제는 딱히 없네요
고민할것 없이 투구 중단 카드 뽑기 제한
풀어도 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