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의 용병' 컨셉이지만 옆 동네 '광신도 컨셉 클레릭'님이 컨셉과 성능이 더 쩔어주는지라... 글 써봐요

[Deed of Valor]
한글로 번역하면 용맹한 행위라는 뜻이며 deed란 단어가 위대하고 현저한 감명깊은 행동을 말할때 쓰는 단어라고 해요.
valor는 용기나 용맹이고요.
여기서 전장에서 칼을 들고있는 용병의 용기있는 행위는 무엇일까요?
돈을 위해서, 다른 말로 성과를 위해서 혈혈단신으로 최전방에가서 적군과 열심히 싸우는거겠죠??
그래서 생각해낸게 주위 적의 수에 비례해서 받는 대미지와 주는 대미지가 올라가는 거에욧!
특성으로는 일정 수치만큼 고정적으로 효과를 보는 것도 만들고요.

또 전방에서 열심히 싸우는 용병이니까 '사기진작' 같은 부가효과도 만드는거시애오!
*사기진작: 버프 발동 후 제한 시간안에 일정수의 몬스터를 처치하면 도펠죌트너가 받는 증댐효과를 파티원도 같이 받습니다. 


[더블 페이 언]
이중급여, 두배로 받다는 뜻이에여.

간단하게 더블로 치는 좋은 항목들은
1.가하는 대미지도 두배
2.얻는 실버, 드랍템도 두배

더블로 치는 리스크 항목들은
1.받는 대미지도 두배
2.잃는 축조, 실버, 내구도, 카드도 두배
3.부활 할 때 쓰는 소크도 두배 
4.먹는 힐장판도 두배(힐량 1/2 감소)

이렇게 만들면 컨셉에도 충실하고 성능도 좋은 도펠이 될거 같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