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습
- 1오버힛, 20초쿨 
- 사용하기 매우 불편
- 이유 : 설명은 타겟한 적에게 돌진해서 공격이지만 
충돌판정 없는 일반몹들은 그냥 지나쳐서 돌진해버림

연발사격 
- 1오버힛, 10초쿨, 시전속도 느림
- 관통사격과 쿨, 오버힛을 바꾸었으면 함
- 사격속도 상향해줘야 쓸듯

관통사격 
- 3오버힛, 20초쿨, 차징속도 느림, 시전속도 느림
- 연발사격과 쿨, 오버힛을 바꾸었으면 함
- 시전속도는 느려도 되니까 챠징속도를 하이랜더의 카타스트로크 급으로 올려줬으면함
- 추가로 맞은적 슬로우 디버프줘서 연발로 연계하도록 해주면 어떨까?
- 그래도 액티브 공격기중 가장 정상적임

추적
- 1오버힛, 1분쿨, 버프
- 지속시간이 짧아 실용성이 없어뵌다.
- 15렙 마스터? 10렙마스터로 변경하고 렙당 상승량도 2초로 해줬으면한다.
- 그대로 넘어오면 1포인트정도만 준 다음, 
- 틱 걸렸을때 후방도약 쓰기전 사용하는걸 추천

맹수의 눈
- 1오버힛, 40초쿨, 디버프
- 강력한 한방에 좋다, 은폐랑 쓰면 앵간해선 안전해서 좋음

은폐사격
- 1오버핏, 50초쿨, 버프
- 맹수쓸때 필수, 간간히 써주면 좋은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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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평 
- 버프컨셉은 좋다, 은폐후 ->맹수-> 극딜이 좋은듯
다만 추적버프의 경우 15렙 마스터 + 특성해도 30초 지속이라 실용성이 없음

- 액티브는 심각하게 망함
우선 기습의 경우 충돌판정이 없는 적은 지나쳐버리는게 문제고
연발은 즉발기라 좋지만 1오버힛에 느림
관통은 3오버힛이라 좋지만 챠징이 느려서 3오버힛이라는 장점이 무색하게 구림
연발사격과 관통사격의 오버힛과 쿨 서로 바꾸고 
시전속도, 챠징속도만 어느정도 잡아주면 좋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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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
- 이대로 나오면 새응머 여러분들은 클레스 변경 포인트를 아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