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hangCong입니다. 땅콩!

*주의점* 설명하기에 앞서 글 작성자는 올레 kt giga 인터넷을 사용중입니다.

나중에 회선 설정할때 통신사마다 고르는게 다르기때문에 명시하는겁니다.

또한 같은 KT라 하더라도 지역,거주지회선량에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일단 미꾸라지는 유.료vpn 프로그램입니다.

결제금액량에따라 일정량의 데이터가 들어옵니다.

저는 4990원을 결제하고 도타2,월드오브탱크,맥워리어 3개를 돌리면서 하루 5시간기준으로 1년을 사용햇으며 아직도 1282원이나 남아있습니다!!



미꾸라지 프로그램을 실행하신뒤 왼쪽에 크레딧-구매하기로 들어가시면 구매가격과 결제수단이 나옵니다.
구매하실금액은 2990원 추천드립니다...(솔직히 2990원도 다쓸려면 정말많이써야합니다....)


결제를 완료하셧으면 아이템구매로 월드오브탱크를 구매하셔야합니다.

Ctrl+F 를 눌르신뒤 '월드 오브 탱크'를 검색하시면 금방 찻으실수 있습니다. (저는 이미구매자라 안떠서 사진은 저렇게)

성공적으로 구매를 완료하셧으면 왼쪽 위에 창에서 대쉬보드를 클릭하셔서 홈으로가시면....


장착한 아이템에 월드 오브 탱크가 있으면 정상입니다. 이제 회선설정을 하기위해 월드오브탱크를 클릭합니다.


서버위치-목적지 위치에 월탱의 여러 서버들이뜨는데 ASIA (Singapore)를 선택해주시고 창을 아래로 내립니다.


계서버-기본모드에 오른쪽에 있는 돋보기을 클릭하시면 창이하나 뜰겁니다.

여기서도 ASIA(Singapore)를 클릭해주시면 아래에 RTT라고 추가목록이뜹니다.


평가점수를 클릭해주시면 평가점수가 좋은순으로 쭉 나열됩니다.


여기서 회선을 하나 선택해야하는데 ...

작성일 기준으로 KT는 KR Asia (S.Korea - KT4 IDC)가 제일좋아서 선택한뒤..


설정하기를 눌르시면!


'모든설정구성이 완료되었습니다'와 함께 100%완료가 뜨시면 성공입니다. 
(인터넷창 끄시고 월탱 접속하시면됩니다.)

필.독 정말 중요한 주의점

윈도우7 기준으로 설정하기를 누르면

이런창이 뜨실텐데 그냥 끄지마시고 무.조.건 홈 네트워크 클릭하시고 끄셔야합니다 ;

그리고 미꾸라지는 사용하는 회선의 핑이 튀면 바꿔줘야하는데 KT유저는
여기보시면 KR Asia (S.Korea - KT IDC)라인과 KR Asia (S.Korea - Dacom IDC)
라인회선들이 가장 좋습니다. (물론 같은 KT도 차이가 있을순 있습니다.)

아무래도 글장석자가 KT이다보니 SK와 LG사용자분들 회선은 확인이 안되서 작성을 못해드리는점 죄송합니다 ...

P.S 

1.핑 낮다고 무턱대고 홍콩라인쓰시면 60떠도 딜레이때문에 체감은 2초느릴수 있습니다.
2.미꾸라지키고 월탱하면서 유튜브봐도 데이터 안빠져나갑니다...월탱사용량만 줄어듬
3.KT사용자분들은 워낙에 핑이 좋기때문에 평소엔 안쓰셔도 무방하고 빨핑이 뜨는날 쓰시면 안정적인 핑으로 플레이하실수있습니다.

궁금한 점이나 오역은 지적부탁드립니다. 
LG,SK사용자분들은 회선추천도 부탁드립니다.

처음쓰는 글이고 미꾸라지에 대해 저도 잘못아는사항이 있을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