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들만  직원으로 뽑아서   한국 유저  현금만 빨아 쳐먹고


한국 유저의 권익을 침해하며  한국 유저의  권리를 무시하는


한국 지사 워게이밍 코리아  대표이사 및  임직원 전원을 해고하라


 핵도 안잡고 붓도  안잡고 핑폭도  방치만 하면서


유저에게 돈돈돈만  내놓으라는 이벤트만  하는  개발사가 어디있단 말인가


유저가  아무리 호구로 보여도  유저는  개발사와 서비스사의  고객이거늘


제대로된 서비스 환경과  제대로된 서비스를 하지 않는 지사 따위가


존재할 필요가 있는가


서비스도 제대로 못해서 발생된 문제점으로  고객이  판매자에게  문의상담으로


문제를 해결할라치면


장시간  답변 기다리는건  기본이요 답변이라고 받는건  책임회피 답변과  메크로 답변만이  일상이고


답변을  제대로 못하는걸  항의하고 따지면 


고객을  희롱 하면서  기만질로 일관해서  고객에게  쌍욕이나 나오게 만들고


그걸  빌미로  우리는 당신 문의 따위 안받을거니까  문의하지마라로 일관돼게  행동하는 판매자가 어디있단 말인가


문제점 파악을  하면  그것을 고칠려고 해야지


문제점 파악하고 고칠려는  노력따위는 하지도 않고


그저  답변글로만 우리 열심히 일하고 있써요 이짓거리만 하고있쓰니


문제점을 파악하고  고치고 해야  그걸  유저가  보고서  니들도 일하는구나하지


글만 써재끼고 아무런 변환가  없으면  그게 일하는건가  고객을 희롱질 하는거지


하나예를 들어 보면


판매자 고객지원팀장이라는 프로이튼이  유저에게  문제해결 하겟다고 답변으로 했던 말중에  하나도 제대로 지켜진것도 없고


그 프로이튼이  책임회피 답변한것과  메크로  답변만 준것도  인정 하고  고친다고 한것   어느것 하나  지켜진것도 없다


그  약속을  이행 안 한것  지적하고 따지니 공갈협박질 하더라


운영사의 고객지원팀장이라는 작자가  유저에게 저게 할짓이냐


자신들  잘못을 인정해쓰면   어느게 잘못된것지  보고 고쳐야지   저리 행동하더라


저게 판매자가 고객에게 할짓이냐


워게이밍 지사의 대표이사와임직원 전원을  해고하고


초심으로 돌아가서   워게이밍 지사를  운영할 생각이 없으면


그냥 한국 지사없애고 한국에서 떠나라


아무리 유저가 호구짓을 해서 유저를  워게이밍 코리아 지사에서  호구로 본다고  돈만 내놓으라고 하지만


니들이 식충이짓 하는걸  알고있는 유저들이   언제까지 호구짓 할거같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