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전기 첫번째 무조건 박아주고
크게 생존, 기동 두가지 셋팅으로 갈라보면
장전기 경화강 채권구성장치
안그래도 궤도수리 ㅈㄴ빠른데 수리될때마다 풀내구도
쌈싸먹힐때 좀 더 안정적, 체력도 더 많고 모듈도 안깨짐
장전기 터보 회전
전보다 민첩해지며 목고자라 들어가서 치고 빠지는게 느린거 완화에 항상 느끼고 고통받던 통곡 특유의 느릿느릿이 줄어들며 전체적으로 편ㅡ안
근데 어쩌면 경화강이 투머치해 효율이 떨어지는 느낌
툭하면 궤도끊기는 통곡이 3~4초수리는 양보하기 어렵다는 느낌에 결론적으론 장전기 터보 구성장치가 제일 무난하다 봄 이큅은 취향이니까 정답이라는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