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워쉽 장바르 뽑았습니다!


일단 20판정도 타봤는데요, 절반은 연습전투, 절반은 무작위 전투로 타봤어요.




제가 하는 전함 플레이는 거의 인파이팅이고 부포 날리는 독전 많이 씁니다!


샤른호르스트, 비스마르크, 리옹, 애리조나 쓰고요,


죄다 부포 이큅 박아놨습니다! 부포의!!!부포에 의한!!!부포를 위한!!!





일단 장바르의 장점은


빠른 속력!


빠른재장전(재장전강화장치 끼면(크레딧) 22초로 줄어드는 장전속도)와 재장전 소모품!


우아한 관통력!


우수한 부포 (부포 사거리 강화끼면 대략 8키로부터 푸타타탓 쏟아져 나옵니다.)!


부엉이 함포 (부포 주포 다같이 목 빠르게 움직여요)


끝내주는 대공!(독일과는 차원이 다른 대공! 대공!)


전방몰빵 주포(헤드온은 진리입니다)



단점은



작은 피통. 6만9천의 피통은 전선돌파를 어렵게 합니다.


전방몰빵주포. 주포고장 잘나요. 하나만 터지는 경우보다 둘다 터지는 경우가 훨씬 많습니다.


뱽기없음. 있으면 좋지만 본래 대공이 좋고 사거리도 긴편이니 그려러니 합니다.


산탄! 독전급은 아니지만 7키로에서 8발이 구축을 못맞추면 속이 터집니다.


관통력보정좀,,ㅠㅠ 전함은 각주면 튕기고 순양은 죄다 과관통.. 됭게르크가 왜 욕먹는줄 알거같아요.







리슐리외에서 뱽기빼고 모두 성능 끌어올린 배라고 생각합니다


섬박한다음에 불벼락 내려도 도트데미지 잘물어오구요, 얌토 4시타 냈을때 그 쾌감이란...크~


물론 근거리에서 옆깐 바보한테 넣은거였죠. 각주면 팅팅 도탄송


부포성애자인 저로써는 장바르의 우수한 부포가 넘나 마음에 듭니다!


제일 맘에 안드는 점은 시도때도없이 개박살 나는 주포와 경적소리.


부포는 전방에 4번인가 박히면 1번꼴로 박살나요. 그러면 부포로만 싸워야 되는데 부포사거리 밖이라면...그냥 엉엉울면서 도망나와야 합니다. 다행히 속력은 빠릅니다.



경적소리는 무슨 4티어5티어에서나 쓰일만한 소리...쾨니히랑 소리가 같아요. 실망...리옹 소리날줄알았는데




속력도 빨라서 탄 날아오는거 보고 피할 수 있고, 전방집중배치라 헤드온 하면서도 딜로스 없이 쏠 수 있다는 게 너무나도 큰 장점입니다!


대공도 독전이나 일전, 다른 프전이랑 차원이 달라서 호로로로로로롤 하면 미국뱽기라도 안봐줍니다.




사실 피통작고 15인치 8문찐이라 긴가민가 했는데, 개돌 하지 않고 적당히 간 보다가 타이밍 맞춰서 나가면 정말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다만 역시 인파이팅은 독전 못따라가요...전방주포 터지고 소나 없는거 보면..비스마르크가 침투돌파는 확실히 유리하네요.


빠른 재장전, 양호한 방화율, 빠른 속도, 대공! 대공!


6만9천의 피통이 아쉽긴 하지만. 거의 7만수준이고 1만 정도는 처음에 한대 맞고 시작했다고 생각하고 플레이하면 괜찮네요!


추!천!





응기잇!







ps. 경적소리 알려달라 했을때 온갖방구소리 내던분들... 내 기억하것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