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대표 송영한) ‘파란’에서 서비스하고 조이온(대표 조성용)에서 개발한 경제 온라인 게임 <파란거상>이 겨울방학을 맞이해 유저들을 위한 3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1월 3일부터 2월 1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파란거상 방학숙제’, ‘겨울방학은 행운이!’, ‘모닝거상 깜짝 이벤트’등 3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게임의 재미에 더해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파란거상 방학숙제’는 지난 12월 업데이트 된 신규 2차 장수들에 대한 실험, 공략, 조합등을 자유 발언대에 올려주면 참여할 수 있는 ‘파란거상 탐구생활’과 <파란거상>에서 일어난 재미난 에피소드와 용병의 육성일기등을 ‘거상 백일장’에 올리는 유저를 대상으로 해피문화상품권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지는 ‘파란거상 방학일기’로 구성돼 있다.


두 번째로, 이벤트 기간 동안 거상상점을 이용하면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100번째마다 구매하는 유저와 1,000번째로 구매하는 유저에게 게임에 유용하게 사용되는 ‘봉인의 돌’, ‘귀화의 서약’등을 제공하는 ‘겨울방학은 행운이’가 벌어진다.


마지막으로 오전 9시부터 12시 사이에는 ‘파란거상 OX 퀴즈’와 ‘파란거상 자음모음’으로 구성된 ‘모닝거상 깜짝 이벤트’가 벌어진다. GM이 직접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는 GM도 만나고 퀴즈도 풀고 상품을 받는 일석삼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파란거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파란 거상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