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에이케이인터렉티브


에이케이인터렉티브(대표 정찬익)는 28일 인기 온라인 게임 ‘천하제일상 거상’에 봄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흉수 도올 및 2차 장수 뇌공은 각성 시스템을 통하여 각성이 가능하게 되어, 더욱 다양하고 전략적인 전술을 펼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상대적으로 인기가 적었던 던전인 소림사와 천년호의 보스 몬스터인 기문교주와 아우타를 각가 폭뢰의 기문교주와 광풍의 아우타로 리뉴얼하여 게임의 다양성을 부여했다. 장수의 고유한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는 시나리오 모드에는 ‘서산대사’의 시나리오 모드가 등장하여 심도 깊은 거상의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으며, 속성 장신구 강화 시스템을 추가하여 더욱 강한 캐릭터를 만들 수 있게 되었다.

아울러, 봄 업데이트에는 옷장 시스템을 새롭게 업데이트하여 거상의 수많은 의복들을 편하게 관리할 수 있게 되었으며, 국가대항전 개편을 통하여 더 많은 컨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24일까지 게임 내에서 사냥으로 아이템만 습득하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최대 봉황 갑옷 및 은상자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거상 오르골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거상 봄 업데이트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