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액토즈소프트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는 6일 자사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신규 스테이지 ‘악몽의 깊은 심연’을 업데이트했다고 전했다.

‘악몽의 깊은 심연’은 95레벨 이상 유저에 한해 참여가 가능한 신규 던전으로, 다량의 ‘악몽의 별’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테이지 난이도에 따라 강력한 힘을 지닌 몬스터가 등장할 뿐 아니라, 획득 가능한 ‘악몽의 별’ 수량도 함께 증가한다.

또한, 악몽 게이지를 50%, 100% 채우면 일정 확률에 따라 이벤트성 미션이 등장한다. 해당 미션 클리어 시 다량의 ‘악몽의 별’을 확보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매직, 레어 등급의 ‘95레벨 탈리스만’을 추가하고, 슬레이어 네스트에 일일 버프를 부여하는 등 새로운 콘텐츠와 기능을 대거 도입했다.

더불어 여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이야기꾼 ‘케시’와 ‘아이린’ NPC의 의상을 교체하고, 다양한 여름 맞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우선, 정해진 시간 안에 미로를 통과하는 방식의 이벤트 스테이지 '과자과자 마을'을 오픈했다. 미로를 통과한 유저를 대상으로 '과자과자 마녀'에게 도전할 기회를 부여하며, 실패한 유저에게도 일부 아이템을 증정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할 때 마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납부한 아이템 개수에 따라 ‘네스트 포인트’ 및 ’아트북 앨범 원화’ 등 선물을 지급하는 ‘아트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업데이트 및 여름 맞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