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유토피아'는 판타지 세계관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화려한 3D 그래픽과 모바일에서 느낄 수 없는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인 '유토피아'는 실시간으로 팀을 만들어 주는 탐험대를 비롯하여 차원의 탑 및 보스전, 대규모 던전 등 정통 MMORPG에서 느낄 수 있는 재미 요소를 충실히 담아낸 게임이다.

독특한 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유토피아'는 인간 세계의 여왕 '엘론드'와 악마 계약자 '데이먼' 사이의 전투가 시작된다. 악마 계약자 '데이먼'의 계획을 저지하기 위해 원정대을 모집하는 여왕 '엘론드'는 '유토피아' 배경 스토리의 핵심 캐릭터이다.

이번에 공개된 원화 속 '엘론드'는 여성미가 물씬 풍기는 아름다운 여왕의 모습으로, 외적인 아름다움 속에서 품어져 나오는 카리스마를 어떠한 형태로 게임에 녹여낼지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유토피아에 대한 유저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기 위해 엘론드 캐릭터 원화를 공개했다”며 "조만간 정식 서비스 예정인 유토피아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비공개 테스트에서 유저들의 호평과 함께 성황리에 종료했으며 테스트 기간 동안 발견된 수정사항과 유저들의 의견을 종합하여 완벽한 환경에서 공개될 수 있도록 막바지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