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카드 배틀 게임 ‘대한국지 for Kakao’를 4월 22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대한국지 for Kakao’는 한국의 위인들로 구성된 ‘척귀어사’ 가 되어 한국 설화에 등장하는 대마왕 ‘지하대국적’을 비롯한 요괴들을 물리친다는 설정의 트레이딩 카드게임이다.

한반도의 역사를 탐험하는 RPG 타입의 트레이딩 카드 게임으로 1대1 진검승부를 통해 상대의 가보를 획득하고 동맹을 결성하여 동료들과 함께 협력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대 20 VS 20의 대규모 네트워크 동맹전을 플레이 할 수 있고 스테이지에 숨겨져 있는 비밀 던전도 등장한다.

게임피아는 ‘대한국지 for Kakao’ 런칭을 기념하여 첫 로그인 후 10일간,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다양하게 지급하는 ‘특별 로그인’ 이벤트와 강력한 ‘구미호’ 카드를 받을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 이웃과 함께 오픈을 축하 한다는 의미의 ‘시루떡’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한국지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에서 ‘대한국지’를 검색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