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는 실시간 모바일 대작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드래곤가드 for Kakao(이하, 드래곤가드)’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지난 5월 구글 플레이를 통해 먼저 선보인 ‘드래곤가드’는 고품질 그래픽에 더해 200여명이 동시에 참여하는 대규모 레이드, 실시간 진영 전투 및 파티플레이, 국내 최초 실시간 무한필드 이용자간 대결(PVP) 등 압도적 콘텐츠가 특징인 게임이다.

또 이 게임은 출시 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최고매출 9위 등극 △약 5개월간 10위권 유지 △100만 다운로드 돌파 등 모바일 MMORPG로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넷마블은 ‘드래곤가드’ 애플 앱스토어 출시와 함께 이용자 저변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7일 연속 출석 시 행운상자 21개, 마룡의 날개 조각 7개, 해적 의상 조각 7개 등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푸짐하게 지급하며 최대 40명 친구 초대 시 게임재화인 다이아 1,000개 및 50만 골드 등을 제공한다.

이외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길드원을 모으고 최강 길드를 뽑는 공성전에 참가해 승리하면 다이아 및 길드 의상 등을 증정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최근 ‘드래곤가드’가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넘버원 모바일 MMORPG로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며 “보다 다양한 이용자에게 플레이 기회를 드리기 위해 애플 앱스토어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아이폰 사용자들도 지금부터 ‘드래곤가드’의 매력에 흠뻑 빠져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드래곤가드’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ragonguard.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