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에프엘모바일코리아]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MMORPG ‘오스트크로니클(개발사 퍼펙트월드 산하 ZULONG ENTERTAIMENT)’이 3.1절을 기념하여 유저 전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오스트크로니클’은 수 천명의 유저가 동시에 필드에서 사냥할 수 있는 오픈형 필드 전투와 광활하게 펼쳐진 월드맵, 자유로운 PK 및 길드 플레이로, RPG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풀스펙 MMORPG를 지향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오스트크로니클’의 유저들은 오스트 대륙의 최강의 길드를 가리기 위한 전투가 펼쳐지는 ‘공성전’과 PC게임에서나 볼 수 있었던 아이템 강화, 대규모 전장, 스킬 트리 등 온라인급 콘텐츠를 모바일에 적용한 장점으로 안드로이드 마켓뿐만 아니라 애플 앱스토어에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오스트크로니클’은 3.1절을 기념하여 3월 1일(일)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세트 장비 교환권(2개), 다크엘프진주, 진화석(10개), 전송주문서(10)개를 증정한다. 특히, ‘다크엘프진주’는 게임 서비스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템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3.1절을 기념하여 유저 전원에게 골고루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이벤트를 꾸준히 준비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스트크로니클'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los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