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스트무브]

넥스트무브는(대표 정호영) 자사가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감성연애 RPG ‘여우비'의 2.3버전 업데이트에 앞서 업데이트 콘텐츠를 미리 공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감성을 자극하는 게임 내 아기자기한 콘텐츠와 다양한 PvP 및 전투 콘텐츠로 즐기는 화끈한 전투가 강점인 감성연애 RPG ‘여우비’는 4월 말 진행 예정인 신규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새롭고 다양해진 재미를 제공하겠다는 목적이다.

2.3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여우비’는 2종의 신규 콘텐츠와 2종의 하늘감옥 신규 지역을 추가할 계획으로, 그 중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킬 ‘서버대전’과 ‘진실의 방’의 핵심 내용을 미리 공개하게 되었다.

80레벨부터 이용할 수 있는 ‘서버대전’은 매일 12시부터 14시, 20시부터 22시까지 모든 서버의 유저들이 만나 자신의 능력을 겨룰 수 있는 콘텐츠로, 전장 입장 후 5분 동안 진행되는 전투를 통해 4개의 지역을 점령하여 점령 포인트를 많이 획득한 팀이 승리를 하게 된다. 서버대전을 통해 유저들은 더욱 강렬하고 스케일이 커진 전투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30레벨부터 이용 가능한 ‘진실의 방’은 색다른 재미와 다양한 혜택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콘텐츠로, 진실의 방에서는 유저들이 주사위를 돌리며 높음과 낮음을 선택할 수 있는데, 주사위의 높낮이를 맞추는 경우 강화석, 귀속금화, 승급단, 고급 아이템 등이 가득 들어있는 ‘진실의 상자’가 있는 방으로 이동하여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스트무브의 정호영 대표는 "2.3업데이트를 기대하고 계신 유저분들을 위해 주요 콘텐츠의 핵심 내용을 선공개하게 되었다”며, 이어 “새롭고 다양해진 여우비를 만날 수 있게 되는 4월 말 진행 예정인 업데이트를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여우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페이지(http://m.rain.nextmv.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on.fb.me/1Abl8Ef)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