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개발 및 퍼블리싱 사 뉴에프오(대표이사, 이호열)는 디디디게임(대표이사, 이종하)이 개발한 ‘삼국지디펜스 for Kakao’가 신규 9성 장수를 공개하고 레이드시스템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5월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내용은 삼국지 명장 중 하나인 손권이 두려워했던 명장 9성 첫 번째 장수 ‘장료’가 등장한다. 또한, 무엇보다 그 동안 삼국지디펜스 유저가 제일 기다렸던 레이드 시스템이 등장한다. ‘거대괴수토벌’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레이드시스템은 인게임 유저모임인 나라시스템 유저들이 각 레벨별 거대 괴수를 잡아 각종 게임포인트를 얻는 형태로 진행된다. 레이드에서는 괴수늑대와 불을 뿜어 대는 용, 바위 몬스터 등 무시무시한 괴수들이 등장해 게이머들을 긴장시킨다. 이밖에 핫타임 이벤트 시즌3와 주요 장수의 발란스패치, 나라시스템 기능 추가 등이 업데이트 된다.

‘삼국지디펜스 for Kakao’ 게임 특징은 적장과 병사들을 무찌르기 위해 유비의 활 쏘기가 게이머의 긴장감을 자극하며, 직관적이고 심플한 조작, 손 끝에 전해지는 타격감이 일품이다. 또한, 자신이 키운 수 많은 삼국지 명장수 중 정예 맴버 6명을 선택, 결투장인 PVP모드에서 다른 유저와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게이머는 수십 명장의 독창적이며 코믹한 멘트를 날리는 삼국지 장수들을 보는 것만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 각 장수들만의 화려한 스킬과 병사, 펫, 충차, 공성탑, 투석기까지 등장해 게임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뉴에프오 이호열 대표는 “각종 게임 매출 및 인기순위 등 각종 상위차트에 올라와 디펜스게임의 열풍을 몰고온 것에 대해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하고 “이번 레이드시스템과 최초 9성 장수 등장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게임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