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은 ‘삼국블레이드’, ‘의천도룡기 for Kakao’, ‘몬스터슈퍼리그’ 등 3종이다.

먼저 수집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삼국블레이드’에서는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화이트데이 기념 ‘사탕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탕 상자는 장수 진급, 소탕권 사용 등 퀘스트를 수행하고 획득하는 열쇠로 개봉할 수 있으며 각종 진화 재료와 3~4성 장수 뽑기권, 등용패 등을 얻을 수 있다. 또, 누적 열쇠 사용량에 따라 최고 4성 장수 뽑기권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지난 1월 12일 출시된 ‘삼국블레이드’는 최고 매출 4위를 기록하는 등 최근까지 매출 탑10을 유지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캐릭터 수집의 재미와 호쾌한 액션, 언리얼엔진4의 고품질 그래픽 조합으로 호평 받았으며 일기토, 난세영웅전, 비무장 등 다양한 실시간 콘텐츠와 꾸준한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4:33과 카카오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 ‘의천도룡기 for Kakao’에서는 14~15일 양일간 서버 전체의 애정도에 따라 선물을 증정하는 ‘화이트데이 선물’ 이벤트가 열린다. 애정도는 이용자끼리 꽃 아이템을 선물하면 쌓이며, 누적된 애정도에 따라 최대 귀속금화 870개와 도룡령, 4등급 보석 등을 선물 받는다.

지난 2월 28일 출시된 ‘의천도룡기 for Kakao’는 출시 3일만에 구글플레이 인기 1위를 달성했으며, 최고 매출 11위를 기록했다. 이용자의 지속적인 확대로 최근에는 다섯 번째 서버 항룡십팔장을 추가하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

포획 RPG ‘몬스터슈퍼리그’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신규 스타몬 ‘슈가’를 선보인다. 사탕 모양의 몬스터 ‘슈가’는 지역에 따라 슈가, 캔디스, 롤리 등의 이름으로 다양하게 등장한다. 돌연변이의 경우 클랜전에서 아군의 체력을 30~35% 증가 시킨다.

또 ‘몬스터슈퍼리그’에서는 ‘영웅의 계약’ 이벤트를 통해 15일 동안 매일 접속 시 태생 5성 스타몬 아서, 발키리, 오딘 중 하나를 선물하고, 화이트데이 당일에는 푸시를 통해 스타몬 ‘슈가’를 지급한다.

4:33 박영호 대표는 "친구나 연인끼리 사탕을 주고 받는 3월 14일을 기념해 ‘사탕’을 주제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이벤트에 참가해 혜택도 받고, 즐거운 추억도 만드는 특별한 날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4:33은 올해 1월 ‘삼국블레이드’에 이어 2월 무협 대작 MMORPG ‘의천도룡기’를 출시해 좋은 흥행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연내에는 ‘스페셜포스 for Kakao’, ‘활2’, 우주 전략 게임 ‘인터플래닛’, 슈퍼맨과 배트맨 등 DC코믹스 IP를 활용한 ‘DC프로젝트(가칭)’ 등 기대작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