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28일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Final Blade)’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2종, 강림 영웅 밸런스 조정, 신수전 신규 입장 난이도(60레벨), 문파명 변경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새롭게 공개한 영웅 2종은 강림 영웅 나찰녀와 6성 영웅 흑산이다. 기존 강림 영웅 캐릭터(흑태자, 서이, 사령 등)에 상향 조정된 스킬(Skill, 기술)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일정 수준의 게임 재화를 사용해 문파명을 변경할 수 있다. 실시간 레이드 모드인 ‘신수전’ (신규 입장 난이도: 60레벨)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이용자는 ‘새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문파 가입, 고수의 탑 이용 등 14종의 특별 미션을 달성하면 아이템(공깃밥, 금화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모든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나무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 전원이 합심하여 새싹에 물을 주고 나무 한 그루를 키워내는 이벤트다. 계정당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새싹에 물을 주는 횟수에 따라 보상을 얻는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