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



카카오(대표 임지훈)와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양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가 정식 출시 100일을 맞아 6월 21일에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데이트를 통해 날개 성장과 관련된 ‘깃털혼’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용자는 날개에 불, 물, 빛, 암흑 계열의 깃털혼을 장착할 수 있으며 각 깃털혼은 승급을 통해 더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깃털혼 랭킹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깃털혼 전투력이 가장 높은 100명의 이용자에게 보상을 지급하고 해당 랭커 이용자들에게는 깃털혼을 승급시킬 수 있는 영혼코어를 대량 지급할 계획이다.

출시 100일 기념 글자 모으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약 일주일간 진행되는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백일축제’ 글자를 모은 이용자에게 다량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4개의 글자는 각종 던전에서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으며, 수집한 글자 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별히 이번 프로모션에선 신성석, 강화해머 등 기존에 획득하기 어려웠던 아이템도 제공한다.

공식카페에서도 출시 100일을 기념하여 통 큰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출시 100일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정련석을 지급하며, 등록된 댓글 수가 100개를 돌파할 때마다 모든 이용자에게 성혼석을 지급한다. 또한 100일 동안 ‘여명 for Kakao’를 플레이하며 재미있었던 사연 및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어쌔신 크리드 영화 DVD 및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100일 동안 변함없이 여명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새롭게 추가된 깃털혼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를 이전보다 훨씬 강하게 육성할 수 있게 되었다. 아울러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준비되었으니 이번 기회에 캐릭터도 육성하고 보상도 많이 받아 가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