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라이톤, 감성 퍼즐 '에브리타운 스윗' 글로벌 서비스 시작
안슬기 기자 (veil@inven.co.kr)
트라이톤(대표 전홍준, 구의재)은 오늘(25일)부터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가 제작한 대표적인 감성 퍼즐 게임 '에브리타운 스윗(글로벌서비스명:EVERYTOWN SWEET)'의 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를 오픈한다.
‘에브리타운 스윗’은 누적 회원 840만 명 이상을 확보하며, 대표적인 소셜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는 ‘에브리타운’을 기반으로 제작된 감성 퍼즐 게임이다. ‘에브리타운’의 대표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재미있는 퍼즐게임, 완성도 높은 타운 만들기, 그리고 사랑스러운 스토리텔링이 감각적으로 어우러져 있는 퍼즐게임이다.
'에브리타운 스윗'은 올해 4월 국내 카카오 플랫폼을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 1위, 구글 평점 4.5의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트라이톤은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등 글로벌 시장에서 전략게임 ‘히어로스카이(글로벌서비스명 : Hero Sky : Epic Guild War)와 모바일 RPG ‘아틀란스토리(글로벌서비스명 : Heroes of Atlan), '영웅의 진격(글로벌서비스명:Heroes Will)'을 안정적으로 서비스하며 글로벌 사업자로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그동안 롤플레잉, 전략 등 코어 게임 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게임 기업으로 입지를 넓혀 왔던 트라이톤은 ‘에브리타운 스윗’의 서비스를 시작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퍼즐 등 캐쥬얼 게임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갈 계획이다.
한편, ‘에브리타운 스윗’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 스테이지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브리타운 스윗, 친구와 함께해요!’, ‘신규 스테이지 플레이 리뷰 공유하기’ 등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