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톤(대표 전홍준, 구의재)은 오늘(25일)부터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가 제작한 대표적인 감성 퍼즐 게임 '에브리타운 스윗(글로벌서비스명:EVERYTOWN SWEET)'의 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를 오픈한다.

‘에브리타운 스윗’은 누적 회원 840만 명 이상을 확보하며, 대표적인 소셜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는 ‘에브리타운’을 기반으로 제작된 감성 퍼즐 게임이다. ‘에브리타운’의 대표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재미있는 퍼즐게임, 완성도 높은 타운 만들기, 그리고 사랑스러운 스토리텔링이 감각적으로 어우러져 있는 퍼즐게임이다.

'에브리타운 스윗'은 올해 4월 국내 카카오 플랫폼을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 1위, 구글 평점 4.5의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트라이톤은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등 글로벌 시장에서 전략게임 ‘히어로스카이(글로벌서비스명 : Hero Sky : Epic Guild War)와 모바일 RPG ‘아틀란스토리(글로벌서비스명 : Heroes of Atlan), '영웅의 진격(글로벌서비스명:Heroes Will)'을 안정적으로 서비스하며 글로벌 사업자로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그동안 롤플레잉, 전략 등 코어 게임 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게임 기업으로 입지를 넓혀 왔던 트라이톤은 ‘에브리타운 스윗’의 서비스를 시작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퍼즐 등 캐쥬얼 게임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갈 계획이다.

한편, ‘에브리타운 스윗’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 스테이지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브리타운 스윗, 친구와 함께해요!’, ‘신규 스테이지 플레이 리뷰 공유하기’ 등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