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오는 24일 정식 출시 예정인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의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명을 넘어섰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9월 말 사전예약 이벤트 시작 당시 일주일 만에 60만명이 참여한 데 이어 한 달여 만에 10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신청했다.

또한 영화배우 ‘오달수’가 모바일 게임 공식 홍보모델로 처음 선정되었으며, 16일 오달수 특유의 재치와 유쾌함과 함께 원작 ‘화룡도’를 비중 있게 다루는 등 재치있게 짠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회사측은 이러한 흥행 열기에 힘입어 ‘사전예약 100만 돌파’를 기념한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열혈강호 for kakao' 공식 카페 가입 및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밍밍이’ 를 선착순 2만명에게 제공한다.

그 외에도, '열혈강호 for kakao'의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1,000귀속 금화를 증정하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마련된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50만 금전 추가 제공, 또, 카카오 게임을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경우 '한비광-담화린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추가로 카카오 게임 사전예약 후 ‘공유하기’ 버튼을 통해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에게는 초대 완료된 친구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룽투코리아 이홍의 게임사업본부장은 “'열혈강호 for kakao'가 많은 유저들의 관심 가운데 사전예약자 수 100만명을 기록하는 등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고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게이머들의 기대가 큰 만큼 좋은 게임과 양질의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열혈강호 for kakao'는 중국 조이파이게임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으로 누적 판매부수 600만 기록의 인기만화 '열혈강호'에서 시도되는 최초의 모바일 MMORPG로, 풀 3D로 구현된 그래픽과 원작 주인공들을 SD캐릭터로 표현해 귀여움과 유쾌함을 담은 무협 대작 게임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for kakao' 사전예약 페이지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