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스카이 자료제공]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MMORPG '신선'에서 총 11가지의 굵직한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캐릭터의 최고레벨이 120레벨까지 확장됐다. 또 VIP 전용 던전 추가를 통해 대량의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2인용 탈것 시스템도 추가됐고, 신규 탈것, 신규 펫, 신규 신규 코스튬, 신규 날개, 신규 휘광 추가로 보다 화려한 캐릭터 외형 꾸미기가 가능해졌다. 또 명예의 전당과 풍운랭킹에 이름을 올려 칭호를 획득할 수 있는 '랭킹' 시스템도 추가됐다.

한편 인연과의 친밀도를 올려 포옹, 뽀뽀, 기대기, 앉기 등의 행동을 할 수 있는 '인연 전용 행동' 시스템이 추가됐다. 특히 결혼 진행시 축하 퍼레이드가 펼쳐져 더욱 실감나는 결혼식 장면을 연출, 인연 및 결혼 시스템의 완성도를 높였다.

유저들이 요청한 개선사항도 업데이트에 포함됐다. 친구 차단 기능 추가, 자동사냥 시 전원절약 모드 추가, 카드뽑기 신규 스킬 및 스킬 상향 등이 이루어져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신선은 선계와 판타지 세계관을 합친 퓨전 MMORPG로, 2개의 진영이 아닌 3개의 진영이 대립하는 방식의 게임이다. 신선은 구글플레이 무료 4위, 애플스토어 무료 4위, 원스토어 무료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신선'은 공식 카페와 구글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