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HTML5 기반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클릭H5' 사전예약 실시
양영석 기자 (Lavii@inven.co.kr)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차세대 게임 플랫폼 HTML5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클릭H5’의 브랜드 페이지를 공개하고 사전예약에 돌입했다고 21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클릭H5’는 라그나로크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HTML5 기반의 클릭형 모바일액션 RPG로, 클릭 하나로 스킬 시전과 아이템 습득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으로 꼽힌다.
특히 한 가지 영웅이 아닌 ‘노비스’, ‘마법사’, ‘어콜라이트’ 등 총 40가지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다양하게 성장 시킬 수 있어 기존 팬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이번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별도의 브랜드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신청자 전원에게 엘펠리움 110개, 광속공격 1,2,3,LV 4개, 제니 상자 50개 등 풍성한 혜택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각 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 신청한 이용자들에게는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아울러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제로’와 특별한 크로스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제로의 유저들은 3월 21일부터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에 참여하면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정보를 입력하고 사전 등록을 진행한 후, 설문조사(링크)에 참여해서 계정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사전 등록과 설문조사를 모두 참여한 유저들은 인게임 아이템 '월드이동권' 20개를 받을 수 있으며, 사전등록 종료 후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라그나로크: 클릭H5’ 사전예약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별도의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