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자사가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사전 캐릭터명 선점 서버를 추가 증설하였다고 7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한 <에오스 레드>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처음 준비한 8개의 서버가 6일만에 마감이 임박하게 되어 추가 서버를 긴급 투입하는 것으로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마리에>서버는 9번째 서버로, 아직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이용자들은 해당 서버에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 8월 1일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위해 서버 8대를 준비하고, 오는 8월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시작 당일 1서버가 마감되었고, 이벤트 시작 4일만에 6개의 서버가 마감되고, 남은 2개 서버가 마감이 임박하여 긴급하게 서버 추가오픈을 진행하였다. 또한 <에오스 레드> 운영진은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의 빠른 서버 마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캐릭터명 선점 인증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이벤트 기간이 많이 남아있는 관계로 서버 마감현황에 따라 지속적으로 서버를 증설할 계획이다. 다만, 정식론칭 이후 서버의 충분한 인원수를 유지하기 위하여 서버 증설에 대한 보수적인 정책을 가지고 있으며, 이에 지속적인 서버증설보다 이벤트 조기마감을 검토 중이다” 라고 밝혔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오는 8월 28일 오전 10시에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에오스 레드>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지난 1일 발표한 바 있다. 자세한 게임정보 및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웹툰 플랫폼 전문기업 미스터블루(207760)의 자회사로 에오스 IP 및 웹툰 IP를 활용한 게임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