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Teamtop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SLG ‘삼국지M’의 제6회 관도대전 포스트시즌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제6회 관도대전 포스트시즌에서는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을 적용해서 게임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제6회 관도대전을 개막하면서 전장 내 결산시간 감소, 관도 전시상점 내 소모 가능 자원량 증가, 모든 아이템 1개부터 구매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한 ‘삼국지M’은 포스트시즌 개막에 맞춰 요새 방어 시 진형 자동편집, 무장 치료 시 자동 전장 복귀와 같은 이용자 편의 업데이트를 추가로 진행했다.
제6회 관도대전 포스트시즌은 총 8회에 걸쳐 경기를 진행하며 우승 연맹을 결정한다. 패배팀에도 패자부활의 기회를 제공하며 반전의 기회를 노려볼 수 있으며, 우승 연맹에는 왕의 권력을 상징하는 옥새를 증정하고, 우승 연맹 MVP(전신)에게는 금반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16강 이상 진출 연맹 전원과 추첨으로 뽑은 10개 연맹 전원에게도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면서 ‘삼국지M’ 이용자 모두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포스트시즌을 준비했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삼국지M의 최강 연맹을 가리는 관도대전이 벌써 6번째 포스트시즌을 맞이했다”라며,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쉽고 재미있는 관도대전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할 테니 변함없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우승 연맹이 탄생하는 순간을 함께 지켜보고 축하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 세계 2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삼국지M’은 삼국지 시대의 장수를 조합해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SLG이다. 최대 규모를 가진 글로벌 서버에서는 다른 국적의 이용자와도 연합하거나 겨뤄볼 수 있으며, 서버 구분없이 최강 연맹을 결정짓는 관도대전이 ‘삼국지M’의 대표 콘텐츠의 하나로 자리 잡아 시즌을 이어가는 중이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