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라인프렌즈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극강의 귀여움으로 무장한 ‘BT21 BABY’ 테마 컬렉션을 글로벌 론칭하며 전 세계 MZ세대(밀레니얼žZ세대)들의 마음을 다시 한 번 사로잡는다.

BT21 캐릭터가 작고 어려진 모습의 BT21 BABY 테마는 누구나 곁에 두고 싶어할 만한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한다. 그동안 다양한 테마의 BT21 제품 라인업을 선보여온 라인프렌즈가 이번에는 내 주머니에 넣어 다니고 싶은 역대급 귀여움을 가진 BT21 BABY 테마로 전 세계 MZ세대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인 BT21 BABY 테마 컬렉션은 3월 5일 한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 홍콩에서 선 출시될 예정이며 이후 미국, 대만, 유럽 순으로 글로벌 론칭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라인프렌즈는 지난 3월 3일, BT21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T21 BABY의 탄생 스토리를 담은 단편 애니메이션을 공개하며 BT21 BABY 테마 컬렉션 출시 전부터 전 세계 MZ세대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해당 애니메이션이 공개되자마자 글로벌 MZ 세대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며, 실제 “BT21 캐릭터들의 매력이 그대로 살아있는데 귀엽기까지 한 역대급 비주얼이다”, “제품 라인업 전부 다 사고 싶어지는 구매각”, “볼 빨간 BT21 BABY가 정말 귀여워서 내 주머니에 쏙 넣고 다니고 싶을 정도다. 다른 귀요미 테마도 나올지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라인프렌즈는 오는 3월 11일부터 전 세계 MZ세대들이 BT21 BABY 탄생 이후의 스토리를 직접 만들어 공유하는 참여형 온라인 챌린지 ‘비 어 스토리텔러(Be A Storyteller)’를 진행한다. 단편 애니메이션을 통해 공개된 BT21 BABY 탄생 스토리의 뒷이야기를 참가자가 직접 상상해 카툰 형식으로 그린 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 (#BT21BABY, #BeAStoryteller, #BT21)와 함께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작은 BT21 공식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통해 2주 동안 소개되며 BT21에 변함없는 사랑과 애정을 보내준 참가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작년 BT21 BABY를 테마로 한 일부 제품이 공개되었을 당시 전 세계에서 출시 요청이 쇄도하는 등 뜨거운 반응이 많았다. 이에 힘입어, 더욱 극대화된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을 담은 컬렉션 라인업으로 글로벌 론칭을 하게 됐다”라며 “BT21 BABY 테마 제품뿐만 아니라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챌린지를 통해 더욱 많은 전 세계 MZ세대들이 즐길 수 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BT21 BABY 관련 자세한 정보는 BT21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는 BT21 BABY 테마 컬렉션 제품 및 판매 스토어, 단편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으며, 3월 9일부터는 BT21 BABY 캐릭터를 활용해 나만의 스틸 이미지(짤, meme·밈)를 제작할 수 있는 ’BT21 MEME MAKER’도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