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박지영)의 모바일 리얼 골프 게임 ‘골프스타’가 유명 골프용품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던롭 스릭슨과 제휴를 통해 실존하는 최고의 장비들을 게임 내 구현했다.

‘골프스타’는 골프 캐릭터들과 다양하고 넓은 골프 필드를 고해상도 3D 그래픽으로 구현해,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 PC 환경 수준의 고퀄리티 골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져 해외에서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국내에는 지난 25일 출시되었다.

이번 제휴를 통해 ‘골프스타’ 유저들은 게임에서 테일러메이드 RBZ Starge2 드라이버, 스릭슨 Z 클럽, 골프웨어, 골프백, 골프공 등 다양한 골프용품을 구입하고, 캐릭터에 적용시켜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 컴투스는 리얼리티를 강조한 ‘골프스타’의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골퍼들에게 사랑 받는 유명 골프용품 브랜드와의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대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테일러메이드는 드라이버의 명가로 메탈우드, 아이언, 퍼터 및 볼 등 주요 골프용품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던롭 역시 스릭슨 브랜드로 잘 알려진 고급 스포츠브랜드 전문 기업으로 골프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 자리하고 있다.

‘골프스타’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