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의 예능프로그램 ‘하스스톤 : 아옳옳옳~’이 2월 11일(화) 저녁 9시부터 첫 방송에 나선다.

온게임넷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신작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이하 하스스톤)의 정규 프로그램인 '하스스톤 : 아옳옳옳~'은 일명 판타스톤4로 이름 붙여진 엄재경, 김태형, 김정민, 박태민 해설위원이 시청자와 함께 따뜻하고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담소를 나누며 하스스톤 게임을 즐기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사전 공지된 이벤트를 통해 온게임넷 홈페이지와 하스스톤 아옳옳옳 페이스북으로 출연 신청한 인원이 200여명에 달하는 이 번 프로그램에서는 시청자와 함께 게임을 즐기는 다양한 코너가 선보일 예정.

엄재경 해설이 선정한 재미있고 기상천외한 미션을 수행하는 “미션 엄파서블”을 비롯해 시청자가 직접 올린 하스스톤 카드덱으로 게임을 하는 “새 덱! 누려~”, 특정 MC와 시청자 도전자가 게임을 해 최고 5,000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MC치고 골드잡고” 등의 코너가 첫 방송에서 전파를 탄다.

이는 2014년을 맞아서 보다 다양한 게임을 선보일 예정인 온게임넷의 앞으로 행보를 가늠할 수 있는 첫 걸음이 될 전망이다.

한 편 방송에 참가한 시청자를 대상으로는 해피머니 상품권과 영화예매권, 최대 5,000골드 등의 경품이 지급되며, 방송 직후 본방사수 인증샷을 보내준 시청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온게임넷 홈페이지 또는 하스스톤 아옳옳옳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