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크라이시스' 공식 트레일러 영상]

DC 코믹스의 캐릭터 슈퍼맨, 배트맨, 원더우먼 등이 전장 속에서 싸움을 펼치는 게임 '인피니트 크라이시스(Infinite Crisis)'의 오픈 베타가 지난 12일(현지시각) 유럽에서 진행되었다.

'인피니트 크라이시스'는 5대5 형식으로 진행되는 AOS 게임이다. 분열된 고담 시티(Godam divided), 해안 도시(Coast city), 고담 시티 옥상(Gotahm heights)의 3가지 맵이 있다. 각 맵에 따라 정해진 라인의 수가 다르며, 정글의 구조가 다르게 형성되어있다.

각 라인을 따라 드론(Dron)이 생성되며, 드론과 함께 기지를 방어하고 있는 터렛을 부숴 최종 목적인 적군의 기지를 파괴해야 한다. 아이템을 살 수 있는 골드의 경우 드론을 처치하여 얻을 수 있으며, 디나이(deny)를 하여 상대가 골드를 얻지 못하게 하는 것이 가능하다.

슈퍼맨, 배트맨, 원더우먼, 조커, 사이보그, 캣우먼 등 27명의 영웅이 있다. 각 영웅은 스타일에 따라 원거리와 근거리로 구분되어 있으며, 주문이 강하기도 하고 공격력이 높기도 하다. 혹은 체력이 다른 영웅들에 비해 높은 경우도 있다.

한편, '인피니트 크라이시스'를 만든 터바인(Turbine)은 94년 12월 설립된 회사로 '던전 앤 드래곤 온라인'과 '반지의 제왕 온라인'을 개발한 회사이다.

AOS 게임 '인피니트 크라이시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