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도 지나가고 마른장마가 시작되는 요즘, 데메커에 새로운 바람이 불었습니다. 먼저 새로운 마왕 레이드가 등장하고, 아레나도 새 시즌을 맞이합니다.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는 시기에 찾아오는 마왕은 어떤 모습일까요?

15일부터 시작되는 신규마왕 레이드와 아레나 및 시작되는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 이번 시즌 컨셉은 귀여움? - 신규 마왕 '장금이'와 마군병 트리플

"오나라 오나라 아주오나" 하던 노래의 가사를 기억하시나요? 바로 그 노래의 주인공 '대장금'이 계약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배우 이영애가 주연을 맡았던 원작 드라마 보다는 애니메이션 '장금이의 꿈'에 등장한 모습이 생각나는 신규 마왕입니다.

단아한 한복을 입은 모습이 귀엽기 그지 없는데요. 수랏간에서 요리를 하다가 나온듯 국자와 요리재료를 들고 있습니다. 대마왕 대장금은 드라마 내용처럼 궁녀에서 어의로 전직했는지 한 손에 의학서적과 침(으로 추정되는)을 들고 있네요.



장금이는 DP를 증가시키고, 마계 속성에게 주는 데미지를 증가시켜주는 '천계의 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 시즌의 레이드 보스였던 '라난시'가 가지고 있던 '마계의 책'과 세트로, 상대에게 받는 모든 데미지를 감소시키는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DP를 증가시키는 점 때문에 '천계의 책' 하나로 DP를 확보하고 다른 아이템을 모두 AP 아이템으로 채우는 방법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대장금의 아이템 '천계의 책'

귀여운 마왕 장금이의 등장과 함께 아레나에도 귀여움이 옮겨 갔습니다. 얼핏 비치는 실루엣이 매력적인 '마군사 트리'와 셋이 합쳐 하나인 '마군병 트리플'이 그 주인공입니다. 트리플킬!

▲ 순위보상 마군사 트리와 참여보상 마군병 트리플

마군사 트리는 아레나 순위보상으로 지급되며, AP 1000, HP 2500을 증가시켜주는 아이템인 '신비한 풀'을 가지고 있고, 아레나 참여보상인 마군병 트리플은 AP 1000을 증가시켜주는 '삼색 구슬'을 가지고 있습니다. 순위나 아이템 성능은 둘째 치더라도 일러스트 때문에 인기가 높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일반 탐색 지역 보스 로테이션




■ 종료되는 이벤트 및 새로 시작되는 이벤트

이벤트 속성 소환 이벤트 로테이션 (천계 -> 이계) - 마계, 등장!
- 기간: 7월 15일(화) 점검 후 ~ 7월 22일(화) 점검 전
- 이벤트 기간 동안 마계 속성의 카드를 랜덤하게 획득
- 이벤트 기간 동안 마계 속성의 봉인 해제 카드(열쇠/책/항아리/팔찌)들 중 랜덤하게 1장을 100% 지급
* 봉인 해제 카드는 선물함으로 지급되며, 인벤토리 여유 공간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마왕 출현 - 그녀와의 데이트는 하루에 딱 1시간
- 기간: 7월 15일(화) 점검 후 ~ 7월 20일(일) 총 6일간
- 매일 저녁 21:00 ~ 22:00 (1시간)
- 이벤트 기간 동안 ‘어둠의 마법소녀’ 이벤트 마왕이 출현하며, ‘빛 30’을 소모하여 입장.
- 이벤트 마왕 전투 보상으로 진화재료카드(50% 확률) 또는 특별포인트카드(50% 확률)를 획득 가능.
- 이벤트 마왕이 출현하는 일자에 따라 다른 속성의 진화재료카드를 획득할 수 있음.


콜로세움 이벤트 - 이제 지더라도 패배감은 없다!
- 기간: 7월 15일(화) 점검 후 ~ 7월 22일(화) 점검 전
- 이벤트 기간 동안 콜로세움 전투 승리시 획득 포인트 2배, 패배시 손실 포인트 ‘0’으로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