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중국의 킹월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SNRPG ‘레전드오브몬스터즈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레전드오브몬스터즈 for Kakao’는 마법과 과학이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왕국 건설과 몬스터 육성 및 수집을 중심으로 전투를 펼치는 SNRPG 장르의 스마트폰 게임이다.

‘레전드오브몬스터즈 for Kakao’는 다양한 건물과 농장을 늘려가며 나만의 왕국을 꾸며가는 SNG 특유의 재미와 전투를 통해 수 십 여종의 몬스터를 수집, 양육 및 강화하는 RPG의 재미를 적절하게 버무려 두 장르의 장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기치로 하는 게임이다.

특히 수 백 가지의 스킬을 구상하는 몬스터들은 레벨업 시 더 높은 전투 능력과 함께 매번 더 화려한 외양으로 발전할 뿐만 아니라 몬스터 강화와 합성 기능을 통해 다양한 모습으로 변형시킬 수 있어 나만의 몬스터 컬렉션을 만들어나가는 재미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몬스터들은 물, 불, 바람, 얼음 등 총 10가지 속성으로 나뉘어 자신의 속성에 맞는 서식지에서 더 잘 자랄 수 있으며, 전투 시에도 각자 다른 전투 능력과 알맞은 전투 위치가 정해져 있어 육성부터 전투까지 전략전투까지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레전드오브몬스터즈 for Kakao’에서는 게임 정식 출시를 기념해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첫 결제 시 30% 추가 캐시와 함께 팬더 몬스터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20레벨에 달성하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레전드오브몬스터즈 for Kakao’와 출시 이벤트에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레전드오브몬스터즈’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