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의 모바일 드래그 공성대전 '마이군주'가 '마이군주 ver.2'로 게임명을 바꾸며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지난 5월 출시된 '마이군주'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전략 공성대전 게임으로, 게이머들에게 더욱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또한 게임명을 '마이군주 ver.2'로 변경, ‘길드 시스템’, ‘부장수 시스템’, ‘PK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먼저, ‘길드 시스템’이 추가돼 게이머들이 길드에 가입해 게임에 대한 소속감 및 결속력을 강화할 수 있게 됐으며, 길드장이 주최하는 ‘길드 연회’를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됐다. 길드 전용 던전을 클리어할 시에는 5성 카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다른 길드를 공격해 자원도 가져올 수 있다.

‘부장수 시스템’은 기존에 10명까지 배치할 수 있었던 주장수에 5명의 부장수를 추가 배치할 수 있게 된 기능이다. 부장수 배치 시, 주장수의 공격력 및 생명력이 증가하고, 조합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 밖에 ‘PK 시스템’이 추가됐고, 장수 진화도 ‘6성’에서 ‘7성’까지 가능하도록 확대됐다. ‘상점 시스템’도 개편, UI가 개선됐으며 상점에서 장비 재료, 경험치 카드, 은패 등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쿤룬코리아는 8월 10일(일)까지 '마이군주 ver.2'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먼저, 이벤트 페이지에 업데이트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사기호각’, ‘진급단’, ‘은패’ 등으로 구성된 2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100% 제공한다.

다음으로 소속 길드를 자랑하는 ‘우리 길드가 최고!’를 진행, 본인이 속한 길드의 메인 스크린샷을 캡쳐해 자랑글과 함께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길드의 장에게는 150원보를 보상으로 주며, 이벤트 기간 종료 후에는 그 동안 성장한 길드의 레벨에 따라 원보 및 금화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마이군주 ver.2'는 본인에게 꼭 필요한 장수 카드와 그 이유에 대해 설득력 있게 글을 작성해 올리는 게이머 20명을 추첨, 요청한 카드 1장을 지급할 예정이다. 기타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마이군주 ver.2'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