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카드 배틀 게임 ‘밀리언아서’의 캐릭터 코스프레 이미지를 29일 공개했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이미지는 ‘밀리언아서’ 시즌2의 신규 서포터 ‘메이’와 ‘전환형 멀린’의 코스튬플레이 모습으로, 전문 코스프레팀 ‘Team CSL’의 ‘피온(김수정)’과 ‘루나베로(김하련)’가 코스플레이어로 참여했다.

이번 코스튬 플레이는 액토즈소프트가 지난 7월 19일부터 20일까지 열린 '제 125회 서울 코믹월드'에 참여해 선보인 것으로 행사 당일에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VIP 뽑기’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진행 되었고 기념품도 함께 배포 됐다.

액토즈소프트의 모바일사업부 정다운PM은 “’코믹월드’행사 현장에 참여 하지 못한 유저들을 위해 공식 페이스북에서 코스프레 이미지를 공개하게 됐다”라면서, “더욱 재미있는 게임으로 보내주시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이번 업데이트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31일 실시되는 ‘밀리언아서’ 시즌2의 1차 업데이트에서는 한국 서비스 버전에만 특별히 추가되는 신규 서포터 ‘메이’와 함께 획득 시 3가지 스킬 중 1가지 스킬이 무작위로 적용되는 ‘랜덤 스킬 카드’ 및 동일한 합성 방식이더라도 다양한 카드를 얻을 수 있는 ‘랜덤 합성 시스템’ 등이 적용 된다.

이번에 공개된 코스튬 플레이의 이미지는 인벤 코스프레 갤러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eam csl] 확산성 밀리언아서 - 신규 서포터 요정 메이. 피온님 [바로가기]

[Team csl] 확산성 밀리언아서 - 전환형 멀린. 루나베로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