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대표 양선영)는 8월 23일부터 이틀간 126회 서울 코믹월드에 참가하여 자사 게임인 ‘코즈믹브레이크’와 일본 사이버스텝의 모바일 인형뽑기 앱 ‘토레바’를 홍보한다고 밝혔다.

‘코즈믹브레이크’는 서울 코믹월드의 사이버스텝 부스에서 3주년 일러스트 콘테스트를 홍보한다. 8월 24일로 3주년을 맞이하는 것을 기념하여 실시하는 일러스트 콘테스트는 ‘코즈믹브레이크’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고급 타블렛과 아이패드 미니 등이 수상 상품으로 준비되어있다.

또한 사이버스텝 부스에 방문한 ‘코즈믹브레이크’ 유저들을 위해 강력한 레어 로봇/캐릭터들을 획득할 수 있는 ‘감사 티켓’을 현장에서 배포한다.

사이버스텝 부스에서는 ‘코즈믹브레이크’ 뿐만 아니라 일본 사이버스텝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인형뽑기 앱 ‘토레바’의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체험 이벤트에서 획득에 성공한 피규어, 쿠션 등의 캐릭터 상품은 현장에서 실제로 제공한다.

‘토레바’는 일본 현지에서 인기리에 서비스하고 있는 스마트폰 앱으로, 인형뽑기 기계를 원격으로 조작한 후 획득한 캐릭터 상품을 실제로 배달해주는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4년 8월 5일부터 안드로이드 버전의 한국어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으며, 이번 서울 코믹월드를 통해 한국에서도 ‘토레바’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홍보할 계획이다.

'코즈믹브레이크’ 3주년 일러스트 콘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스믹브레이크' 공식 홈페이지일러스트 콘테스트 특설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토레바’에 대한 정보는 공식 트위터 계정(@Toreba_kr)으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