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게임즈(대표 한효준)는 모바일 게임 플랫폼 ‘밴드게임’을 통해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터치 슈팅 어드벤쳐 게임 ‘날아라 터치바니 with BAN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날아라 터치바니’는 기존의 슈팅과 러닝 게임의 재미 요소를 포함하고 있으며 중력 터치 방식을 이용한 차별화된 조작으로 지난 2월에 카카오 플랫폼으로 기출시한 ‘날아라 터치바니’는 카카오 인기 게임 1위, 구글 인기 무료 10위권을 기록했다.

이번에 ‘날아라 터치바니 with BAND’는 카카오톡 서비스 시 미흡했던 부분을 적극 개선했고, 캐릭터와 펫의 밸런스 변경, 유저 레벨, 레벨 별로 달라지는 미션 등 신규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또한 26개의 다양한 보스전 스테이지, 70여 종의 특색있는 펫을 매주 업데이트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추가 캐릭터 업데이트를 통해 ‘날아라 터치바니’만의 다양한 컨텐츠를 만끽할 수 있다.

산게임즈는 ‘날아라 터치바니’ 출시 기념으로 런칭 4종 이벤트를 진행하여 이벤트 기간 동안 닥터드레 헤드폰 및 인기 이어폰 시리즈인 뱅앤울룹슨 A8, 닥터드레 이어폰, 고효율 휴대폰 보조배터리, 문화상품권 등 총 천만원 상당의 다양하고 알찬 선물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기존 터치바니의 이벤트 진행 중에 유저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대형 캐릭터 바디필로우’까지 준비되어 또 한번 유저들의 마음을 흔들 예정이다.

이에 산게임즈 담당자는 “이번 ‘밴드게임’ 플랫폼 출시를 통해 더욱 많은 유저분들이 터치바니를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많은 노력과 관심을 기울였으니 즐겁게 플레이 해달라.” 라고 전했다.

‘날아라 터치바니 with BAND’는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폰 유저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 네이버 N스토어에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출시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